• Q(질문)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A(답변)

    U+모바일tv 앱 우측상단 [메뉴(≡)]→[월정액]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이나 U+고객센터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아이폰 고객은 애플 인앱결제 정책으로 인해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가입/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019-114)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부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A(답변)

    앱의 [메뉴(≡)]→[월정액]에서 상품별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한 날짜에 즉시 해지되며, 사용일수만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선불형 상품의 경우 다음 결제일에 해지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은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019-114)를 통해 상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유의사항은 모바일tv 앱 월정액 상품별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즉시 해지 가능한 월정액 상품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 U+영화월정액, 교과월정액, 허니TV, 미드나잇, 플레이보이TV 월정액 등
    ※ 다음 결제일에 해지되는 월정액 상품
      CJ ENM, JTBC, 채널A, MBN, TV CHOSUN, 지식콘텐츠, 성인, 애니, PLAAY 월정액 등

  • Q(질문)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A(답변)

    앱 하단의 [실시간]메뉴에서 80여개의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편성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답변)

    실시간 채널을 세로화면으로 보면서 채널명 옆에 편성표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 채널 편성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A(답변)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A(답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이용하지도 않았는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요. 왜 그런거죠? A(답변)

    자동 업데이트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①휴대폰의 [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업데이트 삭제]를 누르세요.
    ② 앱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하세요.
       •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설정]→[자동업데이트]→[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체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모바일tv]→[더보기]→'자동 업데이트 사용'을 해제

  • Q(질문)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앱 삭제가 안 돼요. A(답변)

    U+휴대폰 개통 시 'U+모바일tv'가 기본 앱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기기에서 완전히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 고객인 경우에는 [설정]→[애플리케이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무료 영화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A(답변)

    메인화면의 '나의 무료' 카테고리에 무료 영화 목록이 일부 보여집니다. 
    전체 목록은 [전체메뉴]→[나의 무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A(답변)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