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질문) [U+모바일tv] 한국에서 이용 중인데도 "저작권자 요청에 따라 대한민국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라고 하면서 재생이 안 됩니다. A(답변)

    고객님의 휴대폰 VPN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거나, 현재 위치 정보를 해외로 잘못 인식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VPN 설정을 비활성화 상태로 변경해 주시고,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다음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서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VPN 비활성화 하기
    아이폰
    [설정] → [일반] → [VPN] → [연결 안 됨] 으로 버튼을 미세요.

    안드로이드
    [설정] → [연결] → [기타 연결 설정] 또는 [더보기] → [VPN]  → [연결해제] 버튼을 누르세요.

  • Q(질문)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A(답변)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 Q(질문) [U+모바일tv] U+아이폰 사용자는 U+모바일tv에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A(답변)

    애플(IOS) 운영체제 버전이 11 이상이면서 U+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쓰고 있다면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애플(IOS) 11보다 낮은 버전이거나 아이패드로 U+모바일tv 앱을 이용하려면 U+ID가 필요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U+ID를 만든 다음 로그인해 주세요.
    U+ID를 새로 만들 때는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해당 계정은 U+영화 월정액 서비스에 로그인할 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해지하나요? A(답변)

    앱의 [메뉴(≡)]→[월정액]에서 상품별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신청한 날짜에 즉시 해지되며, 사용일수만큼 이용요금이 청구됩니다.
    단, 선불형 상품의 경우 다음 결제일에 해지됩니다.
          
    ※ 아이폰 이용 고객은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해지 유의사항은 모바일tv 앱 월정액 상품별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즉시 해지 가능한 월정액 상품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 U+영화월정액, 교과월정액, 허니TV, 미드나잇, 플레이보이TV 월정액 등
    ※ 다음 결제일에 해지되는 월정액 상품
      CJ ENM, JTBC, 채널A, MBN, TV CHOSUN, 지식콘텐츠, 성인, 애니, PLAAY 월정액 등

  • Q(질문)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A(답변)

    U+모바일tv 앱 우측상단 [메뉴(≡)]→[월정액]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이나 U+고객센터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아이폰 고객은 애플 인앱결제 정책으로 인해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가입/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114)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부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A(답변)

    앱 하단의 [실시간]메뉴에서 80여개의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편성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답변)

    실시간 채널을 세로화면으로 보면서 채널명 옆에 편성표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 채널 편성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A(답변)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Q(질문)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A(답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질문) [U+모바일tv] 이용하지도 않았는데,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어요. 왜 그런거죠? A(답변)

    자동 업데이트가 설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①휴대폰의 [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업데이트 삭제]를 누르세요.
    ② 앱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하세요.
       •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설정]→[자동업데이트]→[자동업데이트 안함]으로 체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모바일tv]→[더보기]→'자동 업데이트 사용'을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