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해당카드는 LG U+와 카드 결제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은 카드 입니다.
    홈페이지의 서비스 신청 진행 현황에서 [카드사 등록 현황]을 클릭하신 후, 카드사 등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사 정상 등록 임에도 불구하고,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544-7772 내선2번) 으로 문의하셔서 추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U+ PaynowBiz 서비스의 가입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상점 정보 입력
    ② 신용카드 리더기 결제
    ③ 구비서류 제출
    ④ 당사 서류 심사, 카드사 서브몰 등록 심사
    ⑤ 서비스 개통 완료

  • 결제단말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이어폰잭에 '딱' 소리가 날때까지 밀어넣은 후 사용해 주세요
    - 지원가능한 핸드폰인지 확인해주세요

     위 확인사항에도 작동하지 않을 시 신용카드리더기 고객센터(1670-7457)로 문의 바랍니다.

  • 신용카드와 현금 영수증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 이어폰 잭을 통한 신용카드 리더기의 인식 문제 또는 스마트폰의 OS 버전 문제 등으로 인해 일부 휴대폰 단말에서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버전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이상에서 지원 가능하며, 일부 구형 단말에서 신용카드 리더기의 인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 의 PaynowBiz 서비스는 신규 단말기가 출시되는 경우에도 가장 빠르게 서비스에 반영하는 지원 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원 휴대폰 기종 관련 오류 및 문의가 있으신 경우 유플러스 전자결제 고객센터(1544-77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