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① 홈페이지 청구요금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 My페이지 > 요금/납부 > 요금조회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청구 요금 확인이 안 된다면, 고객번호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확인 시 미등록 상태라면 홈페이지내 고객번호 등록 경로에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고객번호 등록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② 고객센터로 확인 요청시 청구서를 우편, 이메일,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조회된 요금의 정산 기준 및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실 때는 담당 영업접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센터로 통화 요청시 담당 영업접점의 연락처 안내 혹은 통화요청 접수가 진행됩니다.
     
    ▶ 요금조회 관련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zBillViewEntrList.hpi 
     - 고객센터 : 1544-0001

  • 동일명의 여부 확인 및 고객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가입된 명의 및 사업자등록번호와 기존 가입된 서비스의 명의가 동일한 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확인 시 동일 명의가 맞다면 기업 가입자의 경우 회선 및 가입 서비스가 다회선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존 가입 내역 연동이 자동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고객번호 등록 메뉴를 이용하여 동일 명의로 가입된 서비스 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의 고객번호 추가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 홈페이지 고객번호 등록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담당 영업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약정 기간 잔여 여부, 해지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을 안내 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해지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해지 청약 접수 후 정비 철거 등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 국내전용회선 담당자 통화 요청 경로

     - 홈페이지 1:1 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고객센터 : 1544-0001
     

  • LG U+ 홈페이지, 은행,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변경 방법>

    &#9312; 통합 홈페이지 이용 방법

    - LG U+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납부관리 > 납부방법변경 경로에서 가능합니다.

    &#9313; 은행에서 가입하는 방법

    - 은행마다 구비서류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필요한 구비서류 확인 및 지참하여 방문하시길 권유드립니다.&#9314; 고객센터로 요청하는 방법

    - 통장 명의 및 명의자와의 관계에 따라 절차와 서류가 상이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납부방법 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zBillPaymentEntrList.hpi

     

  •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가입 신청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1 문의로 사업장명, 설치 소재지, 담당자서함, 연락처 등을 기재하시어

    신청 접수 글 남겨주시면 별도의 담당자 배정하여 상세한 상담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접수가 됩니다.

    혹은 기업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도 가입 상담 전담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 국내전용회선 가입경로

     - 홈페이지 1:1 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고객센터 : 기업 고객센터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