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고객: U+ 홈페이지, U+ 고객센터앱, 고객센터(114) 전화를 통해 해지 가능
       * U+LTE 고객은 해지 후 베이직 혜택 잔여 일수 적용
    - U+인터넷/IPTV 고객: 고객센터(101) 전화 또는 U+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가능
    - 타 통신사(SKT, KT) 고객: 고객센터(1544-0010) 전화 > 3번 메뉴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해지 가능
       * 타사 고객은 프리미엄 해지 후 베이직 이용이 불가하며, 프리미엄 재가입만 가능합니다.
         

    월중 해지하실 경우, 해지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과금합니다. (이용일수 X 월정액 요금 일할)
    해지하시면 자동으로 지포스나우 베이직(무료) 가입자로 변경되며, 지포스나우 앱 실행 후 바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용자의 경우 프리미엄을 가입해야지만 지포스나우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021년 2월 9일 이후, 지포스나우를 iOS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iOS에서 지포스나우 이용 시, 별도 앱을 다운로드받지 않고,
    사파리 웹에서 아래 주소로 접속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iOS 14.3 버전 이상)
    https://play.geforcenow.com

  • 모바일, PC, IPTV에서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 (Android, iOS)5G/LTE 스마트폰 및 태블릿(통신사 무관), Wifi only 태블릿
    PC : 64비트 Window 7 이상, Mac OS 10.10 이상의 PC
    IPTV : U+tv UHD2/3 또는 U+tv 프리2
           

    시스템 권장 사양 정보는 ‘서비스 내용’의 '시스템 권장 사양'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은 안드로이드의 경우 2018년 이후 출시된 Android 7 이상의 휴대폰/태블릿에서 원활하게 이용 가능하며,
    그 이전 출시된 단말 또는 일부 저가형 단말에서는 서비스 이용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iOS의 경우 아이폰(iOS 14.3버전) 및 아이패드(iPadOS 14.3버전) 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One Store)에서 'GeForce NOW'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iOS에서는 별도 앱 다운로드가 아닌 사파리 웹에서 https://play.geforcenow.com 에 접속 후
    설치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
    PC버전은 지포스나우 공식 페이지(gfn.uplus.co.kr)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 [지포스나우 베이직] 상품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U+5G 고객/U+인터넷 고객/U+tv 고객 :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 U+LTE 고객 : 지포스나우 베이직 6개월 무료
    - 타 통신사 고객 : 지포스나우 베이직 1개월 무료
    ※ '베이직' 무료 제공 기간 이후 '프리미엄'으로 전환하셔야 지속 이용 가능하며, 자동으로 유료 전환되지 않습니다.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상품의 정상가는 부가세 포함 월 12,900원이며,
    U+고객에 한하여 별도 공지 시까지 50% 할인 가격(6,450원, vat포함)에 제공합니다.
    이후 월정액 가격 변경 시 사전에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타 통신사 고객의 경우 정상가로 이용 가능합니다.
    ※ U+5G 및 U+tv 일부 요금제의 경우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요금제 소개 페이지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