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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자주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한 질문과 답변입니다

FAQ 리스트
  • Q(질문)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A(답변)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Q(질문) [자녀폰 지킴이]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답변)

    LG U+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녀폰지킴이 유료 또는 무료 월정액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부가서비스 가입 후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다운로드/설치하셔야 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Q(질문) [자녀폰 지킴이] 앱을 깔기만 하면 유해정보가 차단되나요? A(답변)

    자녀폰 지킴이 무료 부가서비스 가입 후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다운로드/설치하면 유해 사이트 접근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자녀의 유해앱 차단, 앱 이용 시간 관리, 위치 정보 확인 등은 자녀폰지킴이 유료 월정액 부가서비스(2,200원(부가세 포함))
    가입 후 자녀폰과 부모님폰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질문)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A(답변)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 후,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1.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 선택하기
    2. 상단의 이름 및 계정 정보 누르기
    3. [U+ID 관리] - [U+ID 회원 정보 수정] 선택하기
        ※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화면이 나타나면 가입한 U+ID가 없는 고객입니다.
    4.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선택하기
    5. [비밀번호 변경] 선택하기
    6.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하기
       

    ※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비밀번호로 로그인했던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앱 사용을 위해서는 새로운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 3단계에서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이 나타나는 고객은 화면 아래 [U+ID 만들기]를 눌러 ID를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는 위에 안내한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 Q(질문)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A(답변)

    채팅+ 서비스를 지원하는 휴대폰 사용 고객 중 채팅 기능을 켠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삼성전자 휴대폰 34종, LG전자 휴대폰 8종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용 가능 휴대폰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채팅+'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팅+ 기능 켜는 방법
    휴대폰에서 문자메시지 앱 실행 → 우측 상단 설정(≡) → [설정] → [채팅+ 설정] → [채팅+ 관리] →[채팅+ 켜기] 누르기
    ※ 기능을 켜지 않으면, 일반 문자메시지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VR] 어떤 서비스인가요? A(답변)

    1,500여 편의 고품질 독점 영상과 공연, 영화, 게임, 웹툰 등 VR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놓은 앱 서비스로
    Full-HD보다 선명한 4K UHD 초고화질을 제공해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20년 7월 31일 기준)

  • Q(질문) [050 FAX]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라는 보안 경고창이 나옵니다. A(답변)

    050 FAX 홈페이지 접속 시, 경고창의 모든 컨텐츠 표시(S) 메뉴 클릭하시면 정상 접속 가능합니다.? 

    Internet Explorer => 메뉴모음(도구) => 인터넷옵션 => 인터넷 메뉴 => 사용자 지정 수준(C) 클릭후 설정 메뉴중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체크시 해당 경고창은 팝업되지 않습니다.? 

    ▶ 050 이용법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bc/bcap/InitBzBcAp05Fx.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Q(질문) [U+ Biz 스카이프] 비디오 통화가 갑자기 종료되었어요. A(답변)

    네트워크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비디오 통화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Q(질문) [DCS] 회사에서 사용중인 기업 인터넷 전화기를 집으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나요? A(답변)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전화이기 때문에 인터넷 회선만 있다면 어느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하여

    기술적으로 제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업용 회선이기 때문에 가정으로 전산 주소지 변경은 할 수 없고, 임의로 가정에서 사용하다 장애가 발생할 경우

    전산에 등록된 설치 주소지로 장애 방문을 하기 때문에 A/S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추가로 인터넷 회선에 따라 통화 품질이 달라지는데, 가정용 인터넷 회선과 기업용 인터넷전화 회선의 호환성으로 인하여 통화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 기업 인터넷 전화 서비스 상세 설명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ma/RetrieveSubMainNew.hpi?bnnrClssCd=BIT

  • Q(질문) [웹하드] 세금계산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답변)

    가입 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 가입해야 하며,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요금은 매월 10일 쯤에 청구서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자동이체, 지로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개인 명의로  가입한 경우 웹하드™ 고객센터 1544-7003(유료) 또는 홈페이지 www.webhard.co.kr로 문의해 주세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 변경한 다음 달부터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