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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가이드

U+ LTE

구매절차
  1. 휴대폰/가입유형 선택
    1. 원하는 휴대폰 선택 >
    2. 구매 옵션 선택 >
    3. 구매하기 클릭
  2. 가입신청서 작성
    1. 실명인증 >
    2. 가입신청서 작성 >
    3. 본인인증 (신용카드/
      공인인증서/휴대폰)
  3. 해피콜
    1. 고객센터 해피콜
      (최종가입내역 확인)
  4. 배송
    1.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1. 1) 번호이동/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의 사용은 정지됩니다.
  2. 2) LTE 휴대폰 가입 시 12개월 또는 24개월의 의무 사용 기간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요금 할인을 제공하며, 약정 위반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 제도 안내
  3. 3) U+ Shop Direct에서 휴대폰 가입 시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4. 4) 본인인증(신용카드/휴대폰 인증) 후 FAX로 가입 필요서류를 송부해주셔야 개통이 완료 됩니다. (공인 인증 시 서류 송부 불 필요)
  5. 5) LTE 휴대폰의 경우 반드시 유심 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필수로 구매하셔야 하며, 비용(8,800원)은 익월 청구됩니다. (기기변경 시 기존 유심 사용 고객 제외)
  6. 6) 번호이동 개통 시 기존 통신사의 미청구 금액은 3~4일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요금이체 계좌에서 LG U+를 통해 출금됩니다.
  7. 7) 휴대폰 배송은 구매주문 완료 및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불가사유가 없는 건에 대하여 우선 배송됩니다.
  8. 8) 휴대폰 배송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9. 9) 보다 빠른 휴대폰 배송을 원하시면 퀵서비스로 보내드립니다. (단, 서울, 경기 지역 한정) 퀵 서비스 요금안내
  10. 10) 휴대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개통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1. 11) 후개통으로 신청하실 경우, 수령하신 휴대폰의 포장을 개봉하시면 반납이 불가하며, 미 개봉 상태에서 변심으로 인한 반납을 원하실 경우
    반송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자세히 보기
구매주문 취소 사유
  1. 1) 휴대폰은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송부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2)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3) 재고 소진 시 접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개통 취소
  • 1) 교환

    제조사로부터 불량으로 확인 받으신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Direct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 할 수 있으며, 동일 모델/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방법

    01 불량확인 : 제조사 AS센터 방문, 불량 확인증 수령 02 불량 휴대폰 반품 : 택배 회사 이용(착불), 불량확인증 동봉 03 교환신청 :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 택배 송장번호 필요 04 새 휴대폰 수령 : 송장번호 확인(고객센터), 새 휴대폰 발송

    ※ 새 휴대폰 수령 후 고객센터와 개통처리 진행(안내문 동봉)

  • 2) 개통취소

    휴대폰은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는 개통 취소가 불가능하며, 통화품질 불량을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Direct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취소 방법

    01 제조사 AS센터 방문 : 불량 확인증 수령  02 휴대폰 반품 : 택배 발송 후 송장번호 확인 03 개통 취소신청 :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 택배 송장번호 필요 04 개통 취소 : 송장번호 확인(고객센터), 개통 취소 완료

  • 3)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LG전자 : 1588-7777, 삼성전자 : 1588-3366, 팬택 : 1588-9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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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절차
  1. 단말기 선택
    1. 원하는 단말기 선택 >
    2. 구매 옵션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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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가입신청서 작성
    1. 실명인증 >
    2. 가입신청서 작성 >
    3. 본인인증 (신용카드/
      공인인증서/휴대폰)
  3. 해피콜
    1. 고객센터 해피콜
      (최종가입내역 확인)
  4. 배송
    1.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1. 1) 번호이동/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의 사용은 정지됩니다.
  2. 2) LTE 휴대폰 가입 시 12개월 또는 24개월의 의무 사용 기간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요금 할인을 제공하며, 약정 위반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 제도 안내
  3. 3) U+ Shop Direct에서 휴대폰 가입 시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4. 4) 본인인증(신용카드/휴대폰 인증) 후 FAX로 가입 필요서류를 송부해주셔야 개통이 완료 됩니다. (공인 인증 시 서류 송부 불 필요)
  5. 5) LTE 휴대폰의 경우 반드시 유심 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필수로 구매하셔야 하며, 비용(8,800원)은 익월 청구됩니다. (기기변경 시 기존 유심 사용 고객 제외)
  6. 6) 번호이동 개통 시 기존 통신사의 미청구 금액은 3~4일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요금이체 계좌에서 LG U+를 통해 출금됩니다.
  7. 7) 휴대폰 배송은 구매주문 완료 및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불가사유가 없는 건에 대하여 우선 배송됩니다.
  8. 8) 휴대폰 배송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9. 9) 보다 빠른 휴대폰 배송을 원하시면 퀵서비스로 보내드립니다. (단, 서울, 경기 지역 한정) 퀵 서비스 요금안내
  10. 10) 휴대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개통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1. 11) 후개통으로 신청하실 경우, 수령하신 휴대폰의 포장을 개봉하시면 반납이 불가하며, 미 개봉 상태에서 변심으로 인한 반납을 원하실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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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주문 취소 사유
  1. 1) 휴대폰은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송부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2)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3) 재고 소진 시 접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개통 취소
  • 1) 교환

    제조사로부터 불량으로 확인 받으신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Direct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 할 수 있으며, 동일 모델/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방법

    01.불량확인 : 제조사 AS센터 방문, 불량 확인증 수령 02.불량 휴대폰 반품 : 택배 회사 이용(착불), 불량확인증 동봉 03.교환신청 :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 택배 송장번호 필요 04.새 휴대폰 수령 : 송장번호 확인(고객센터), 새 휴대폰 발송

    ※ 새 휴대폰 수령 후 고객센터와 개통처리 진행(안내문 동봉)

  • 2) 개통취소

    휴대폰은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는 개통 취소가 불가능하며, 통화품질 불량을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Direct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취소 방법

    01.제조사 AS센터 방문 : 불량 확인증 수령 02.휴대폰 반품 : 택배 발송 후 송장번호 확인 03.개통 취소신청 :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 택배 송장번호 필요 04.개통 취소 : 송장번호 확인(고객센터), 개통 취소 완료

  • 3)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LG전자 : 1588-7777, 삼성전자 : 1588-3366, 팬택 : 1588-9111)

유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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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유선상품 선택
    1. 원하는 인터넷/070/TV
      상품 선택 >
    2. 전화상담버튼 클릭
  2. 전화상담 예약
    1. 전화상담 신청 예약
  3. 상담사 연락
    1. 가입상품에 대한
      상세 상담 >
    2. 설치기사 방문 시간 예약
  4. 설치 및 개통
    1. 설치기사 방문 개통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1. 1) 유선상품은 상품의 특성상 반드시 설치기사 방문을 통하여 필요한 장비를 설치하여야만 개통처리가 됩니다.
  2. 2)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와 상담이후에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구매주문 취소 사유
  1. 1) 유선상품은 지역 및 건물의 특성에 따라 설치 상품이 변경되거나 개통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2. 2)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3) 현재 LG U+의 유선상품을 사용하시거나, 해지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동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개통 취소
  1. 1) 개통 신청 후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하기 전까지는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2. 2) 설치 후의 개통취소는 이용기간에 상관없이 해지로 처리되므로 이에 따른 해지위약금, 사용료 등이 부과됩니다.

결합할인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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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유선상품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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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상담사 연락
    1. 가입상품에 대한
      상세 상담 >
    2. 설치기사 방문 시간 예약
  4. 설치 및 개통
    1. 설치기사 방문 개통
유의사항
  1. 1) 결합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상단의 모바일, 인터넷/070/TV 상품 관련 유의사항을 읽고,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결합 상품의 경우 상담을 통해 가입이 이루어지므로, 상담을 통하여 U+ Shop Direct의 페이지 내용과 가입조건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구매가이드

구매절차

  • STEP 1. 휴대폰/가입유형 선택

    • 원하는 휴대폰 선택
    • 구매 옵션 선택
    • 구매하기 클릭
  • STEP 2. 가입신청서 작성

    • 실명인증
    • 가입신청서 작성
    • 본인인증 (신용카드/공인인증서/휴대폰)
  • STEP 3. 해피콜

    • 고객센터 해피콜
      (최종가입내역 확인)
  • STEP 4. 배송

    •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1. 1) 번호이동/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의 사용은 정지됩니다.
  2. 2) LTE 휴대폰 가입 시 12개월 또는 24개월의 의무 사용 기간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요금 할인을 제공하며, 약정 위반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 제도 안내
  3. 3) U+ Shop Direct에서 휴대폰 가입 시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4. 4) 본인인증(신용카드/휴대폰 인증) 후 FAX로 가입 필요서류를 송부해주셔야 개통이 완료 됩니다. (공인 인증 시 서류 송부 불 필요)
  5. 5) LTE 휴대폰의 경우 반드시 유심 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필수로 구매하셔야 하며, 비용(8,800원)은 익월 청구됩니다. (기기변경 시 기존 유심 사용 고객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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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7) 휴대폰 배송은 구매주문 완료 및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불가사유가 없는 건에 대하여 우선 배송됩니다.
  8. 8) 휴대폰 배송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9. 9) 보다 빠른 휴대폰 배송을 원하시면 퀵서비스로 보내드립니다. (단, 서울, 경기 지역 한정) 퀵 서비스 요금안내
  10. 10) 휴대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개통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1. 11) 후개통으로 신청하실 경우, 수령하신 휴대폰의 포장을 개봉하시면 반납이 불가하며, 미 개봉 상태에서 변심으로 인한 반납을 원하실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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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주문 취소 사유
  1. 1) 휴대폰은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송부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2)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3) 재고 소진 시 접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개통 취소
  • 1) 교환

    제조사로부터 불량으로 확인 받으신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Direct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 할 수 있으며, 동일 모델/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방법

    • STEP 1. 불량확인

      • 제조사 AS센터 방문
      • 불량 확인증 수령
    • STEP 2. 불량 휴대폰 반품

      • 택배 회사 이용(착불)
      • 불량확인증 동봉
    • STEP 3. 교환신청

      •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
      • 택배 송장번호 필요
    • STEP 4. 새 휴대폰 수령

      • 송장번호 확인(고객센터)
      • 새 휴대폰 발송

    ※ 새 휴대폰 수령 후 고객센터와 개통처리 진행(안내문 동봉)

  • 2) 개통취소

    휴대폰은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는 개통 취소가 불가능하며, 통화품질 불량을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Direct 고객센터를 통하여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취소 방법

    • STEP 1. 제조사 AS센터 방문

      • 불량 확인증 수령
    • STEP 2. 휴대폰 반품

      • 택배 발송 후 송장번호 확인
    • STEP 3. 개통 취소신청

      •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
      • 택배 송장번호 필요
    • STEP 4. 개통 취소

      • 송장번호 확인(고객센터)
      • 개통 취소 완료
  • 3)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LG전자 : 1588-7777, 삼성전자 : 1588-3366, 팬택 : 1588-9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