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아이스크림2

(LG-LU1600)

다른 휴대폰 보기

판매가격

판매가격 안내
  • * 가입비 없음 / USIM 없음
  • * 선불 가입은 해피콜 시 카드 결제로 일시불만 가능합니다.

전화상담예약

선불폰 이란?
단기간 또는 일정기간동안 통화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님을 위한 상품입니다.
U+가 저렴한 선불폰 단말기로 고품질의 선불통화를 선사합니다 ** 충전 및 조회는 별도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선불 요금제

음성요금제

※ 안내 금액은 부가세 포함한 금액입니다.

음성 요금제
요금제 기본제공
PPS 일반 기본료 부담 없이 4.0원(1초당)으로 음성 통화
PPS 라이트 저렴한 기본료로 3.7원(1초당)으로 음성 통화
PPS 플러스 월 17,500원 충전 시, 음성 통화 50분 사용 가능(음성 통화 3.3원/초 적용)
PPS 프리미엄 월 30,000원 충전 시, 음성 통화 100분 사용 가능(음성 통화 2.5원/초 적용)

음성 요금제 상세 안내

선불통화 추천고객
  • 단기간 또는 일정한 기간 동안만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
선불통화 통화료

※ 안내 금액은 부가세 포함한 금액입니다.

선불통화 통화료
요금제 기본료(일) 음성(1초당) 영상(1초당) 메시지(1건당)
PPS 일반 0원 4.0원 5원 SMS 22원
LMS 44원, 사진/음악 220원, 동영상 440원
PPS 라이트 116원 3.7원
PPS 플러스 250원 3.3원
PPS 프리미엄 500원 2.5원
사용기간
사용기간
선불금액 사용가능기간
5,000원~10,000원 미만 30일
20,000원~30,000원 미만 60일
30,000원~50,000원 미만 90일
50,000원 이상 120일
선불통화 요금제 상세정보
  • 선불통화 서비스 전용 상담실 (019-200-8272)
  • PPS 서비스 이용 시 웹서핑 및 U+ Lite / ez-i 서비스는 서비스 가능 휴대폰이라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 사용기간은 가입계약 체결일 또는 추가 선불요금 납입일로부터 계산합니다.
  • 사용기간이 경과하더라도 15일동안은 수신이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 시 분기별 최대 7일간 일시정지 기간 동안 만큼 사용가능기간이 연장됨(일시정지 기간이 7일을 초과하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사용가능기간을 적용
    (계산)함)
  • 잔액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재 충전 시, 남아있는 사용가능기간에 재 충전금액에 따른 사용가능기간이 합산됩니다.
  • 잔액 3천원 미만 시 SMS로 잔액 상태를 안내 드립니다. (단, SMS 수신을 거부하는 경우는 생략)
  • 사용기간 5일전 사용기간을 SMS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 (단, SMS 수신을 거부하는 경우는 생략)
  • 선불한 금액을 모두 사용한 이후 또는 사용기간 경과 이후 30일 이내에 추가 선불금의 납입이 없는 때에는 당해 고객이 이용계약의 지속을 원하지 않고 이용
    계약을 해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선불한 금액의 사용기간이 경과한 이후에는 잔여액이 있더라도 회사는 이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만, 당해 선불 금액의 사용기간 만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추가 이용을 위해 선불금을 납입하는 때에는 그 잔여금액은 추가 납입한 선불금액에 가산됩니다.
  • 기타 사항은 LG유플러스 이동통신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절차

  1. 01. 단말기 선택

    • 원하시는 단말기 선택
    • 가입유형 및 요금제, 구매정보 선택
    • '구매하기' 버튼 클릭
  2. 02. 전화상담 예약 및 약관동의

    •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및 외국인번호로 실명인증
    • 전화상담 예약정보 입력
    •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3. 03. 전화상담

    • 해피콜을 통한 선불폰 구매 정보 확인
    • FAX로 가입 필요서료 송부 (주민등록증 사본 or 여권 사본 or 외국인등록증 사본)
  4. 04. 개통 및 배송

    • 선 개통 후 배송
    • 발송으로부터 1~2일 이내 수령 (주말제외)
  5. 05. 선불요금 충전 및 사용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1. 1) U+ Shop Direct의 휴대폰은 선개통 후 배송 됩니다. 번호이동/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의 사용은 정지됩니다.
    (선불폰의 경우 2013년 4월 이후 번호이동(예정)이 가능합니다. )
  2. 2) LTE 휴대폰(현재 선불 미적용) 및 LG-LU7400 모델은 유심(USIM)카드가 필요하며 별도 구매해야합니다.
  3. 3) 휴대폰 배송은 구매주문 완료 및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불가사유가 없는 경우에 한해 우선 배송됩니다.
  4. 4) 휴대폰 배송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주말(휴일)을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5. 5) 선불폰은 배송 수취 후 당사 홈페이지 또는 ARS, 직영점, 대리점에서 선불 충전 후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주문 취소 사유
  1. 1) 휴대폰은 신분증 등 관련 구비서류 제출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주문취소 될 수 있습니다.
  2. 2) 선불폰은 해피콜 불가능 등 주문 후 상담이 어려울 경우 주문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3) 무분별한 신규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기존회선 포함 2회선 이상의 주문은 통보없이 주문취소될 수 있습니다.
  4. 4) 선불폰으로 스팸/명의도용 등 불법적 사용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조회
  1. 1) 주문배송 조회를 원하는 고객님은 전화번호 070 - 8660 - 4811 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개통 취소
  1. 1) 제조사로부터 불량으로 확인받은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0일 이내에 개통대리점으로 연락하여 교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동일모델/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교환은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맞교환 가능하며 개통대리점을 통해 새 휴대폰에 대한 개통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안내문 동봉)
  2. 2) 휴대폰은 유통과정의 특성상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는 개통 취소가 불가능하며, 통화품질 및 휴대폰 등 기능상 오류를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7일 이내에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3) 선불폰은 개통 7일 이내 충전내역이 없으시면 개통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4)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LG전자: 1588-7777, 삼성전자: 1588-3366, 팬택: 1588-9111)

아이스크림2 (LG-LU1600)

image

신규가입, 번호이동에 따른 판매가 색상

  • 판매가 :
  • 색 상 :
  • ※ 가입비 없음 / USIM 없음
  • ※ 선불 가입은 해피콜 시 카드 결제로 일시불만 가능합니다.
선불폰 이란?
단기간 또는 일정기간동안 통화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님을 위한 상품입니다.
U+가 저렴한 선불폰 단말기로 고품질의 선불통화를 선사합니다

선불 요금제

음성요금제

※ 안내 금액은 부가세 포함한 금액입니다.

음성 요금제
요금제 기본제공
PPS 일반 기본료 부담 없이 4.0원(1초당)으로 음성 통화
PPS 라이트 저렴한 기본료로 3.7원(1초당)으로 음성 통화
PPS 플러스 월 17,500원 충전 시, 음성 통화 50분 사용 가능(음성 통화 3.3원/초 적용)
PPS 프리미엄 월 30,000원 충전 시, 음성 통화 100분 사용 가능(음성 통화 2.5원/초 적용)

음성 요금제 상세 안내

선불통화 추천고객

단기간 또는 일정한 기간 동안만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

선불통화 통화료

※ 안내 금액은 부가세 포함한 금액입니다.

선불통화 통화료
요금제 기본료
(일)
음성
(1초당)
영상
(1초당)
메시지
(1건당)
PPS
일반
0원 4.0원 5원 SMS 22원
LMS 44원, 사진/음악 220원, 동영상 440원
PPS
라이트
116원 3.7원
PPS
플러스
250원 3.3원
PPS
프리미엄
500원 2.5원

사용기간

사용기간
선불금액 사용가능기간
5,000원~10,000원 미만 30일
20,000원~30,000원 미만 60일
30,000원~50,000원 미만 90일
50,000원 이상 120일

선불통화 요금제 상세정보

  • 선불통화 서비스 전용 상담실 (019-200-8272)
  • PPS 서비스 이용 시 웹서핑 및 U+ Lite / ez-i 서비스는 서비스 가능 휴대폰이라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 사용기간은 가입계약 체결일 또는 추가 선불요금 납입일로부터 계산합니다.
  • 사용기간이 경과하더라도 15일동안은 수신이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 시 분기별 최대 7일간 일시정지 기간 동안 만큼 사용가능기간이 연장됨(일시정지 기간이 7일을 초과하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사용가능기간을 적용(계산)함)
  • 잔액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재 충전 시, 남아있는 사용가능기간에 재 충전금액에 따른 사용가능기간이 합산됩니다.
  • 잔액 3천원 미만 시 SMS로 잔액 상태를 안내 드립니다. (단, SMS 수신을 거부하는 경우는 생략)
  • 사용기간 5일전 사용기간을 SMS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 (단, SMS 수신을 거부하는 경우는 생략)
  • 선불한 금액을 모두 사용한 이후 또는 사용기간 경과 이후 30일 이내에 추가 선불금의 납입이 없는 때에는 당해 고객이 이용계약의 지속을 원하지 않고 이용계약을 해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선불한 금액의 사용기간이 경과한 이후에는 잔여액이 있더라도 회사는 이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만, 당해 선불 금액의 사용기간 만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추가 이용을 위해 선불금을 납입하는 때에는 그 잔여금액은 추가 납입한 선불금액에 가산됩니다.
  • 기타 사항은 LG유플러스 이동통신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절차

아래의 안내사항은 Windows/IE 기반의 PC를 통해 신청하실 경우의 구매절차입니다.

  • STEP 01. 단말기 선택

    • 원하시는 단말기 선택
    • 가입유형 및 요금제, 구매정보 선택
    • '구매하기' 버튼 클릭
  • STEP 02. 전화상담 예약 및 약관동의

    • 이름과 주민등록 번호 및 외국인번호로 실명인증
    • 전화상담 예약정보 입력
    •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 STEP 03. 전화상담

    • 해피콜을 통한 선불폰 구매 정보 확인
    • FAX로 가입 필요서류 송부
      (주민등록증 사본 or 여권사본 or 외국인등록증사본)
  • STEP 04. 개통 및 배송

    • 선 개통 후 배송
    • 발송으로부터 1~2일 이내 수령 (주말제외)
  • STEP 05. 선불요금 충전 및 사용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1. 1) U+ Shop Direct의 휴대폰은 선개통 후 배송 됩니다. 번호이동/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의 사용은 정지됩니다.
    (선불폰의 경우 2013년 4월 이후 번호이동(예정)이 가능합니다. )
  2. 2) LTE 휴대폰(현재 선불 미적용) 및 LG-LU7400 모델은 유심(USIM)카드가 필요하며 별도 구매해야합니다.
  3. 3) 휴대폰 배송은 구매주문 완료 및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불가사유가 없는 경우에 한해 우선 배송됩니다.
  4. 4) 휴대폰 배송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주말(휴일)을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5. 5) 선불폰은 배송 수취 후 당사 홈페이지 또는 ARS, 직영점, 대리점에서 선불 충전 후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주문 취소 사유
  1. 1) 휴대폰은 신분증 등 관련 구비서류 제출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주문취소 될 수 있습니다.
  2. 2) 선불폰은 해피콜 불가능 등 주문 후 상담이 어려울 경우 주문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3) 무분별한 신규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기존회선 포함 2회선 이상의 주문은 통보없이 주문취소될 수 있습니다.
  4. 4) 선불폰으로 스팸/명의도용 등 불법적 사용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조회
  1. 1) 주문배송 조회를 원하는 고객님은 전화번호 070 - 8660 - 4811 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개통 취소
  1. 1) 제조사로부터 불량으로 확인받은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0일 이내에 개통대리점으로 연락하여 교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동일모델/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교환은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맞교환 가능하며 개통대리점을 통해 새 휴대폰에 대한 개통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안내문 동봉)
  2. 2) 휴대폰은 유통과정의 특성상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는 개통 취소가 불가능하며, 통화품질 및 휴대폰 등 기능상 오류를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7일 이내에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3) 선불폰은 개통 7일 이내 충전내역이 없으시면 개통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4. 4)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LG전자: 1588-7777, 삼성전자: 1588-3366, 팬택: 1588-9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