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002
검색하기 전체메뉴보기
  

자주하는질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자주하는 질문에서 먼저 찾아보세요.

국제전화002 자주묻는질문
  • [U+아이들생생도서관] AR은 모든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AR은 AR 기능(AR Core 및 AR kit)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및 애플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 참고)
    키즈폰은 3D 입체북만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폰을 제외한 5G, LTE 폰에서도 3D 입체북을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OS

    이용가능 OS

    이용가능 단말

    안드로이드

     Android 7 이상

       [삼성단말]
      Galaxy Tab S6 | Galaxy Tab S5e | Galaxy Tab S4 | Galaxy Tab S3 | Galaxy Tab Active Pro | 
      Galaxy S10 5G | Galaxy S10 + | Galaxy S10 | Galaxy S10e | Galaxy S9+ | Galaxy S9 |  
      Galaxy S8+ | Galaxy S8 | Galaxy S7 edge | Galaxy S7 | Galaxy Note 10+ | Galaxy Note 10 | 
      Galaxy Note 9 | Galaxy Note 8 | Galaxy M30s | Galaxy J7 Pro | Galaxy J7 (2017) | Galaxy J5 Pro | 
      Galaxy J5 Pro | Galaxy J5 (2017) | Galaxy Fold | Galaxy A90 5G | Galaxy A80 | Galaxy A70 |
      Galaxy A60 | Galaxy A50s | Galaxy A50 | Galaxy A40 | Galaxy A30 | Galaxy A8+ (2018) |  
      Samsung A7 (2018) | Galaxy A7 (2017) | Galaxy A6 (2018) | Galaxy A5 (2017) | Galaxy A3 (2017)

       [LG 단말]
      V50 ThinQ | V40 ThinQ | LG Signiture Edition 2018 | V35 ThinQ | LG Signiture Edition 2017 |
      V30+ JOJO | V30+ | V30 | Stylo | Style 2 | Q8 | Q70 | Q6 | G8X ThinQ | G8S ThinQ | 
      G8 ThinQ | G7 ThinQ | G7 One | G7 Fit | G6

       기타 단말의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developers.google.com/ar/discover/supported-devices

     애플 iOS

     iOS  11 이상

       아이폰6S 이상

  • [DCS] 회사에서 사용중인 기업 인터넷 전화기를 집으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전화이기 때문에 인터넷 회선만 있다면 어느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하여

    기술적으로 제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업용 회선이기 때문에 가정으로 전산 주소지 변경은 할 수 없고, 임의로 가정에서 사용하다 장애가 발생할 경우

    전산에 등록된 설치 주소지로 장애 방문을 하기 때문에 A/S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추가로 인터넷 회선에 따라 통화 품질이 달라지는데, 가정용 인터넷 회선과 기업용 인터넷전화 회선의 호환성으로 인하여 통화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 기업 인터넷 전화 서비스 상세 설명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ma/RetrieveSubMainNew.hpi?bnnrClssCd=BIT

  • [050 FAX]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라는 보안 경고창이 나옵니다.

    050 FAX 홈페이지 접속 시, 경고창의 모든 컨텐츠 표시(S) 메뉴 클릭하시면 정상 접속 가능합니다.? 

    Internet Explorer => 메뉴모음(도구) => 인터넷옵션 => 인터넷 메뉴 => 사용자 지정 수준(C) 클릭후 설정 메뉴중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체크시 해당 경고창은 팝업되지 않습니다.? 

    ▶ 050 이용법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bc/bcap/InitBzBcAp05Fx.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전국대표번호] 수신자 부담 대표번호 가입 조건이 있나요?

    수신자 부담 대표번호는 법인, 개인사업자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자당 최대 3개 번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센트릭스] 이전설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혹은 고객님의 담당 영업접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전설치는 접수 > 서류 접수 > 실사 > 설치 > 개통으로 진행됩니다.

    서비스 형태 및 가입 내용에 따라 구비서류가 상이하고 절차 역시 상이하기 때문에 홈페이지 상으로는 접수가 어렵습니다.

    서류 접수 후 실사팀이 방문하여 설치 가능 여부를 확정하고 설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이전 설치는 영업일 기준으로 5일 ~ 7일 소요가 되고, 우천, 천재지변,한전공가승인과 같은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일정에 대한 기간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가정회선과는 설치 방법이 상이하고 기간 소요가 있으니, 이전 설치 전 넉넉한 기간을 두고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 인터넷전화 이전설치 관련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rfrc/fdwn/RetriveFdwnListCompany.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웹하드] 세금계산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 가입해야 하며,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요금은 매월 10일 쯤에 청구서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자동이체, 지로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개인 명의로  가입한 경우 웹하드™ 고객센터 1544-7003(유료) 또는 홈페이지 www.webhard.co.kr로 문의해 주세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 변경한 다음 달부터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시내전화] 시내전화 명의변경 요청합니다.

    시내전화의 명의변경은 고객센터 혹은 담당 영업점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시내전화 명의변경은 가입하신 경로 및 서비스에 따라 명의변경 업무를 진행하는 곳이 상이할 수 있으나,
    대부분은 고객님의 담당 영업 접점에서 명의변경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시내전화 명의변경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bc/bcdo/InitBzBcDoTwCall.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전자문서] 이용료는 누가 지불하나요?

    이용료는 공급자가 부담하며 수신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즉, 매출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시는 곳에 과금됩니다.

     

    ▶ 전자문서 이용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sme/smsup/InitBzSmSupTax.hpi
       → 전자문서 고객센터 : 1644-7882

     

  • [U+IoT아파트] [IoT자동출입패스] 설치하려면 어디로 신청해야 하나요?

    설치를 원하는 건물 정보와 연락처를 이메일 iotmail@lguplus.co.kr로 보내주세요.

    설치 및 사용방법, 비용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전국대표번호] ARS 안내멘트 변경이 가능한가요?

    표준형 ARS / 심플 ARS 서비스의 안내 멘트는 제한 횟수 없이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된 멘트는 바로 적용됩니다.  

    ▶ 전국대표번호 ARS설정법 문의 
          → 표준형ARS홈페이지: https://ars.uplus.co.kr 
          → 심플형ARS홈페이지: https://simplears.uplus.co.kr 
          → 기업 고객센터 : 1544-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