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 II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 II 12개월간 사용하고 기기를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장해드려요.

서비스 안내

iPhone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 II

  • iPhone11을 구매하고 12개월 뒤 기기를 반납하면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프로그램 월정액은 부가세포함 12,000원이며, U+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2019년 12월 13일(금) ~ 2020년 1월 31일(금)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입조건

    가입조건 - 가입조건에 관한 가입기간, 가입대상, 가입제외, 대상요금, 대상 휴대폰, 가입방법 정보제공
    항목 내용
    가입기간
    • 2019년 12월 13일(금) ~ 2020년 1월 31일(금)까지
    • 휴대폰 개통일 포함 31일 이내 가입 가능
    가입대상
    • 유플러스에서 iPhone11을 할부로 구입 후 개통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 내외국인 모두 가입 가능
    • 선택약정할인(통신료 25% 할인), 무약정 가입 고객
    대상요금 모든 LTE 요금제
    가입방법 유플러스 전국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

    서비스 이용요금 - 서비스이용요금에 관한 이용요금 안내, 월 중 가입 시 이용요금 계산방법, 이용료 환불 정보제공
    월정액 및 할인금액

    월 12,000원이며 12개월 납부금액은 부가세포함 144,000원입니다.
    U+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신 멤버십, 구 멤버십, 월정액, 할인율, 멤버십포인트 차감 할인, 고객 납부금액 정보제공
    멤버십 등급 구 멤버십 VVIP VIP 다이아 골드/실버/일반
    신 멤버십 VVIP+/VIP+ 다이아+/골드+/일반+ &월 69,000원이상 요금제 다이아+ &월 69,000원 미만 요금제 골드+/일반+ &월 69,000원 미만 요금제
    이용료 12,000원
    할인율 100% 50% 0%
    멤버십 할인 금액 12,000원 6,000원 0원
    실제 납부금액 0원 6,000원 12,000원

    ※ U+멤버십에 가입해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월 중 가입 시
    이용요금 계산 방법
    • 가입일을 기준으로 사용일수 만큼 계산
    이용요금 환불 서비스를 중도 해지하거나, 보장조건을 충족하지 않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 이미 납부한 이용요금은 돌려받을 수 없음

    보장내용

    보장내용 - 보장내용에 관한 항목, 내용 정보제공
    보장기간
    • 개통 후 12개월 ~ 23개월
    보장기준
    • 개통 후 12개월 ~ 23개월 사이에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고, LG유플러스에서 iPhone 후속 애플 프리미엄 시리즈로 기기 변경하는 경우
    • 기기 반납 시 정상 등급을 받아야 보상금 지급
    • 정상 등급이지만 차감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차감 금액을 고객이 부담
    • 보상금은 현금으로 지급하지 않으며, 할부금 또는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데 사용할 수 있음
    중고폰 보장가격
    • 12개월 째 되는 달 iPhone 11 후속 애플 프리미엄 시리즈로 기기 변경 시 정상가의 최대 62%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기기 변경 시점 개월 차’는 개통한 다음 달을 1개월 차로 계산하며 이후 변경 전까지 총 개월 수를 의미합니다.

    세부내용

    세부내용 - 세부내용에 관한 항목, 내용 정보제공
    항목 내용
    이용요금 납부 기간 가입 후 12개월 동안
    가입 유지 조건 개통 후 12개월 동안 휴대폰을 해지하거나 기기 변경하지 않고 가입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보장 제외 사항
    • 기기를 분실하거나 평가 기준에 따라 보장받을 수 없는 등급인 경우 제외됩니다.
    • 고장 사실을 고의로 숨겨, 추후에 발견 되는 경우 제외됩니다.
    보장 절차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서 신규 휴대폰 기기 변경 신청 → 매장에 중고폰 반납 → 중고폰 감정 → 보상 순서로 진행됩니다.
    • 보장금액은 할부금 납부, 요금납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재가입 해지하면 동일한 기기로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 해지 및 유지 조건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 해지하면 프로그램도 자동 해지됩니다.
    • 해지 후 14일 이내 취소하면 프로그램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기기를 변경하는 경우 기기 변경하는 경우 프로그램은 자동 해지되지만, 아래와 같은 경우에 해당하면 프로그램이 유지됩니다.
    • 분실 및 파손 보험 보상을 통한 기기 변경
    • 제품 자체의 결함으로 인한 교체
    • A/S로 인한 교체
      *유플러스 매장에 프로그램 유지 요청 필요
    명의 변경하는 경우
    • 프로그램도 유지됩니다.
      프로그램을 해지하려면 명의 변경 전에 해지해야 합니다.

    [평가항목 기준등급]

    중고폰 등급 운영 기준
    세부내용에 관한 항목, 평가항목, 조건, 비고 정보제공
    항목 평가항목 비고
    휴대폰 정보 확인 일련번호 및 모델 식별 불가 / 분실 또는 도난신고 단말
    • 하나라도 "불가"이면 반납 불가
      (단, ① 공인서비스센터에서 "수리 후 반납" 하거나,
      또는 ② "수리비용을 차감한 후 반납"이 가능합니다.)
      (*애플 공인AS센터 위치 안내 : locate.apple.com)
    본체 및 배터리 일체 분실 / 무단개조 및 사설수리(비 정품부품 수리) 단말기
    잠금 설정/초기화 패턴 및 지문(얼굴)잠김 / 계정(애플, 구글 등) 잠김 / 타유심제한
    침수 점검 침수표지 변색 / 침수 또는 부식
    전원 점검 전원 ON, OFF 불가
    통화기능 점검 전화 수/발신 불가(USIM 인식 불가 포함)
    외관 점검 메탈프레임 파손
    강화유리파손(들뜸, 이나감 포함) / 후면 유리 (Rear glass)파손 / 찍힘 / 패임 / 외관이 휘거나 눌린 상태
    화면 점검 강화유리 파손 / 줄감, 액상유입, 얼룩, 멍, 변색
    충전 기능 점검 충전 불량 (단자 및 무선충전 불량, 배터리 부풀어오름 포함)
    입력 기능 점검 홈, 소리, 전원버튼 / 하단메뉴(터치 및 LED) / 터치 불량
    센서 점검 근접센서 / 조도센서 / 홍채 (얼굴)인식 / 지문인식 / 자이로스코프(나침반)불량
    진동, 벨소리 점검 진동의 세기, 송/수화 스피커 불량
    카메라 기능 점검 카메라 기능 이상(렌즈이상포함) / 렌즈파손
    WiFi 및 Bluetooth 점검 WiFi 기능 / Bluetooth 미작동
    • 상기 체크항목에 모두 해당하지 않을 경우 Pass → 중고 대상 휴대폰 매입 (파손휴대폰은 수리 후 반납 가능)
      • 대상 휴대폰 반납 및 매입가격 보장 방식 : 고객이 반납한 단말을 “KB손해보험(또는 보험사가 대상단말 반납과 검수를 위탁한 업체)”이 수거하여 검수가 완료된 후 보상이 진행됩니다.

    기기 반납 시기별 보장률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iPhone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
    반납시기, 보장률 계산법 정보제공
    iPhone 11
    반납시기 보장률 계산법(%) 반납시기 보장률 계산법(%)
    12개월차 62.00 19개월차 25.83
    13개월차 56.83 20개월차 20.67
    14개월차 51.67 21개월차 15.50
    15개월차 46.50 22개월차 10.33
    16개월차 41.33 23개월차 5.17
    17개월차 36.17 24개월차 0.00
    18개월차 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