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에너지

우리 집 에너지 비용을 아껴주는 IoT@home

  • IoT 에너지미터
  • IoT 플러그
  • IoT 스위치
  • 온도조절기

혹시 조명을 켜고 나왔을 때에도 집을 장기간 비울 때에도 안심! IoT 스위치

가입문의는 1544-0107, 일반문의는 국번없이 101

구매하기

혹시 조명을 켜고 나왔을 때에도 집을 장기간 비울 때에도 안심! IoT 스위치

  • 상품소개
  • 상품사양
  • 자주하는 질문
IoT 스위치 자주하는 질문
  • Q(질문) [U+IoT스위치] IoT스위치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A(답변)

    IoT스위치를 사용하면 집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조명을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래 집을 비울 때도 사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기상 시간에 맞춰 알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IoT스위치] 스위치 종류에 상관없이 바꿀 수 있나요? A(답변)

    KS 규격에 맞는 전등 스위치는 모두 바꿀 수 있습니다.
    단, 최근 새로 지은 아파트 내에 설치된 다기능 통합 전자식 스위치, 일괄 제어 스위치 등은 바꿀 수 없으며,
    연결하는 전등의 전력이 기기의 최대 수용 용량 이하여야 합니다. 
        

    ※ IoT스위치 누름식 버튼 모델인 SSE-X04 기기의 전등 수용 용량은 버튼 당 480W, 전체 1440W이며,
    터치식 버튼 모델인 SSE-X01, SSE-X02, SSE-X03 기기의 전등 수용 용량은 버튼 당 360W, 전체 720W 입니다.

  • Q(질문) [U+IoT스위치] IoT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 A(답변)

    휴대폰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IoT허브가 꼭 필요합니다.

  • Q(질문) [U+IoT스위치] 최근 아파트에 설치된 스마트홈 스위치와 어떻게 다른가요? A(답변)

    집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고, 가스잠그미, 플러그, 열림알리미, 도어락, LG전자 스마트가전 등
    다양한 IoT기기와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또한, U+우리집AI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IoT스위치] 모든 휴대폰에서 IoT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나요? A(답변)

    안드로이드 4.0 이상, 애플(iOS) 8.0 이상 휴대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IoT스위치] IoT@home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A(답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IoT@home’ 또는 ‘IoT home’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 Q(질문) [U+IoT스위치] IoT스위치 전원을 껐는데도 전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거나 깜박입니다. 왜 그런가요? A(답변)

    전등 용량이 30W 이하의 전등 또는 LED 등에 IoT스위치를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용 콘덴서를 설치하면 잔광이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콘덴서 설치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 Q(질문) [U+IoT스위치] IoT스위치가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A(답변)

    스위치 첫 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이나 안정기가 고장나면 스위치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등 및 안정기 상태를 확인한 후, 전등 한쪽 끝이 검게 변해 있으면 전등을 교체해 주세요.
    계속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Q(질문) [U+IoT스위치] IoT스위치 사용 도중에 갑자기 조명이 꺼졌어요. 왜 그런가요? A(답변)

    IoT스위치에서 과열이 발생하면 안전을 위해 스위치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제품 정격을 초과하여 사용하거나 권장설치 가능온도를 넘어설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환경 점검 후 스위치를 잠시 끄고 있다가 다시 사용하세요.
    위와 같은 현상이 계속적으로 발생하면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