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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이 통하는 맘편한 카메라! 홈CCTV 맘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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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문의는 1544-0107, 일반문의는 국번없이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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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이 통하는 맘편한 카메라! 홈CCTV 맘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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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CCTV 맘카 자주하는 질문
  • Q(질문) [U+IoT맘카] U+IoT맘카 앱 서비스 이용 가능한 스마트폰은 무엇인가요? A(답변)

    U+IoT맘카 서비스 이용 가능한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안드로이드 3.2(Honeycomb) 이상의 LTE 스마트폰
    2. 아이폰5S이상
    3. PC 뷰어(Windows 7, XP 이상, MAC에서 사용가능하나 Safari 사용 불가)
           

    U+IoT맘카 PC뷰어 이용방법
    * 접속 가능 웹 브라우저 : IE(Internet Explorer) : IE 7,8,9,10,11/크롬브라우저/오페라/파이어폭스
    * PC로 homecctv.uplus.co.kr에 접속
    * U+IoT맘카(U+ID) ID/PWD를 이용하여 접속
       

    아이폰5S,아이폰6,아이폰6+ 외의 iOS 적용 단말(iPhone / iPad ),3G 스마트폰, 패드,
    갤럭시 그랜드,갤럭시 골든,갤럭시 팝,갤럭시 윈,갤럭시W, 옵티머스 뷰1 및 Pad 단말에서는
    지원하지 않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Q(질문) [U+IoT맘카] 침입감지기능은 어떤 상황에서 동작하는 거죠? A(답변)

    침입 감지기능은 U+IoT맘카가 바라보고 있는 화면의 이미지가 변경되면 동작합니다.
         

    화면상 이미지가 변경되면 침입으로 인식하여 고객님의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침입감지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거리는 야간 5M, 주간 8M로 이 이상의 먼 거리에서는
    정상적으로 감지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U+IoT맘카가 바라보고 있는 장소의 이미지 변경만으로도
    침입으로 인식이 될 수가 있어 빛의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 Q(질문) [U+IoT맘카] U+IoT맘카에서 자꾸 딸깍 딸깍 소리가 나는데 문제 있는 거 아니에요? A(답변)

    U+IoT맘카 내에 있는 조도 센서의 동작 소리입니다.
        
    U+IoT맘카에서 들리는 딸깍 소리는 빛의 변화를 자동으로 체크하여 야간에도 선명하게
    모니터링을 제공하기 위한 조도센서의 동작 소리이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Q(질문) [U+IoT맘카] 타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데도 U+IoT맘카를 가입할 수 있나요? A(답변)

    타사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어도 U+IoT맘카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하의 타사 인터넷에서는 U+IoT맘카의 품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U+IoT맘카 가입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iot/IothomeSer.hpi


  • Q(질문) [U+IoT맘카] 타 와이파이 공유기에서도 U+IoT맘카를 이용할 수 있나요? A(답변)

    기술상으로는 이용이 가능하지만, 기가 와이파이와 함께 사용 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가 와이파이의 경우 장애시스템을 통해 품질 및 장애 관리가 가능하여 문제 발생시 원인 파악이 가능하고,

    U+IoT맘카는 기가 와이파이의 5GHz 주파수를 활용하므로 가정내에서 사용하는 다른 전자제품의 영향을 덜 받게 됩니다.
    따라서 기가 와이파이와 함께 사용해야만 본연의 품질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 기가 와이파이는 기존대비 3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므로 함께 이용하기를 추천합니다.

       
    ▶ U+IoT맘카 가입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iot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Prev/221/action.do

  • Q(질문) [U+IoT맘카] U+IoT맘카를 이용하려면 아이디가 있어야 하나요? A(답변)

    U+IoT맘카 앱은 U+의 U+ID를 먼저 만들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U+ ID란 U+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의 통합아이디로,

    기존에 ID가 있으면 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없다면 U+IoT맘카 앱의 첫 화면 하단의 회원 가입하기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U+ID >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로 ID 생성)

  • Q(질문) [U+IoT맘카] 낮인데 U+IoT맘카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A(답변)

    U+IoT맘카가 놓인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U+IoT맘카가 밤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U+IoT맘카가 밤으로 인식하면, 야간 모니터링 모드로 전환이 되어 화면이 흑백으로 보입니다.
    좀 더 밝은 곳으로 U+IoT맘카의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2~3초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 Q(질문) [U+IoT맘카] U+IoT맘카를 다른 곳으로 옮기고 싶어요. A(답변)

    집 안에서는 설치 위치 변경 가능합니다.
       
    하지만 U+IoT맘카 설치 장소를 인터넷 설치 장소와 다른 곳으로 옮기는 것은 불가하며,
    집 안이 아닌 다른 장소로 변경을 원할 시 인터넷과 함께 이전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 Q(질문) [U+IoT맘카] U+IoT맘카를 천장에 달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답변)

    카메라의 모양 및 각도에 따라 천장 설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정 설치가 가능한 경우 브라켓을 이용하여 벽면에 설치됩니다.

    브라켓 설치 시에는 설치비가 청구되며, 전원 및 유선 연장선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Q(질문) [U+IoT맘카] 침입이 없는데 침입감지 알리미가 왔어요. 왜 그런가요? A(답변)

    U+IoT맘카는 빛이나 그림자의 움직임만으로도 침입감지 알림이 올 수 있습니다.
       

    U+IoT맘카가 사람을 인식하여 침입을 알리는 것은 아니며,
    비추는 화면에 움직임이 있으면 침입감지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