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안전

우리 집 안전은 IoT@home이 지킨다

  • IoT 열림감지센서
  • IoT 가스락
  • 홈CCTV 맘카
  • IoT도어락
  • IoT캡스
  • 파라텍 FESCO 케어

마음이 통하는 맘편한 카메라! 홈CCTV 맘카

홈CCTV 맘카3을 정면에서 본 이미지

맘카3

맘카2

  • 홈CCTV 맘카3을 정면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2를 정면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3을 우측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2를 우측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3을 좌측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2를 좌측에서 본 이미지

가입문의는 1544-0107, 일반문의는 국번없이 101

구매하기
  • 홈CCTV 맘카3을 정면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3을 우측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3을 좌측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2를 정면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2를 우측에서 본 이미지
  • 홈CCTV 맘카2를 좌측에서 본 이미지

마음이 통하는 맘편한 카메라! 홈CCTV 맘카

  • 서비스안내
  • 이용요금
  • APP 둘러보기
  • 자주하는 질문
홈CCTV 맘카 자주하는 질문
  • Q(질문) [U+IoT맘카] IoT맘카앱에서 와이파이 연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기가와이파이 + U+IoT맘카 사용 고객) A(답변)

    앱업데이트 이후 IoT맘카앱에서 더 이상 네트워크(와이파이연결) 설정을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향후 맘카앱 서비스 종료 예정)


    앞으로는 IoT@home 앱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설정 방법은.
    step 1.  IoT@home 앱을 설치하고 맘카와 동일한 ID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다. (기기화면에 아무기기도 표시되지 않음)
    Step 2. IoT맘카앱에 로그인하면 "맘카(홈CCTV) 사용안내" 라는 전환 팝업이 뜨는데 화면에서  "IoT@home앱에서 맘카 사용하기 "  를 누르신 이후 진행하시고
              IoT@home 앱에 맘카정보가 이동되면 앞으로는 IoT@home 앱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IoT@home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아이폰☞(앱 설치) https://goo.gl/i3Vgvk

  • Q(질문) [U+IoT맘카] IoT맘카앱과 IoT@home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A(답변)

    19년 내 IoT맘카앱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오니 새롭게 통합된 "IoT@home" 앱으로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 IoT맘카앱 사용자이신 분들도 IoT@home앱 설치 이후 맘카앱과 동일한 ID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IoT 맘카앱에서 맘카(홈CCTV) 사용안내" 라는 전환 팝업이 뜨는데 화면에서  "IoT@home앱에서 맘카 사용하기 "  를 누르시면
    IoT@home 앱으로 기존 맘카정보가 이관되어 재 페어링 하실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Q(질문) [U+IoT맘카] U+IoT맘카 앱, 리모컨 앱을 실수로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답변)

    구글play스토어에서 IoT맘카, U+IoT맘카 리모컨으로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 19년 하반기내 IoT맘카앱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오니 IoT@home 앱에서 이용 될수 있도록 전환 이용 부탁드립니다.

  • Q(질문) [U+IoT맘카] U+IoT맘카 가입 시 U+Box의 용량은 얼마나 제공되나요? A(답변)

    기본 10G가 제공됩니다.
    ※U+Box 앱 또는 U+Box 홈페이지에서 U+고객 인증을 해주시면 추가용량 10G가 제공됩니다.

    ▶ U+Box 앱
    실행 > 더보기 > 내정보> U+고객인증

  • Q(질문) [U+IoT맘카] 아이폰에서도 U+IoT맘카 앱 사용 가능하다고 했는데 사용이 안 돼요. A(답변)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5S,아이폰6,아이폰6+, 아이폰6S 등 5S 이상 단말에서 사용 가능하나,
    최초 연결 시에는 안드로이드 단말 또는 PC에서 등록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만일 IoT 패키지를 사용중이신 고객은 IoT@home 앱(IOS)에서 함께 등록하여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Q(질문) [U+IoT맘카] 이사하면서 광기가로 바꿨어요. IoT맘카앱 에서 와이파이 재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A(답변)

    앱업데이트 이후 IoT맘카앱에서 더 이상 네트워크(와이파이연결) 설정을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향후 맘카앱 서비스 종료 예정)

    앞으로는 IoT@home 앱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설정 방법은.
    step 1.  IoT@home 앱을 설치하고 맘카와 동일한 ID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다. (기기화면에 아무기기도 표시되지 않음)
    Step 2. IoT맘카앱에 로그인하면 "맘카(홈CCTV) 사용안내" 라는 전환 팝업이 뜨는데
               화면에서  "IoT@home앱에서 맘카 사용하기 " 를 누르신 이후 진행하시고 IoT@home 앱에 맘카정보가 이동됨
    Step3. 맘카 초기화버튼을 눌러서 기기를 먼저 초기화 시긴다
    Step4. IoT@home을 실행하여 기기등록 → 맘카 선택 → 직접구매한 기기등록 하기 선택 후 앱화면의 절차대로 진행하면 등록완료됨  

    IoT@home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아이폰☞(앱 설치) https://goo.gl/i3Vgvk

  • Q(질문) [U+IoT맘카] 가정용, 상업용 용도 구분은 필수인가요? A(답변)

    U+IoT맘카는 사용하는 용도, 장소에 따라 가입 시 용도 구분을 해야 합니다.
       
    U+IoT맘카 기능에는 음성 듣기와 녹음 기능이 있으며, 상업용으로 선택할 경우에는 음성 듣기, 녹음기능이
    자동으로 OFF 처리가 되기에 가입 시 사용의 용도가 가정용인지, 상업용인지 구분하여 가입 바랍니다.

  • Q(질문) [U+IoT맘카] U+IoT맘카 앱이나 PC뷰어에서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A(답변)

    화면에서 Error code = 401 메시지가 확인된다면 아래 두 가지를 체크해주세요.
       

    ① 와이파이 전원이 꺼져 있지는 않은지? 
    ② 인터넷 선이 빠져 있지는  않은지? (인터넷 선 연결 불안정한 경우)
        
    UTP 인터넷 선이 빠져있다면 U+IoT맘카 단말기 뒤편 인터넷 포트에 연결하고,

    와이파이 뒷편 1~4번 포트 중 남는 포트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그 다음, 휴대폰으로 U+IoT맘카 앱에 접속하면, 서버연결 램프에 불이 들어온뒤,
    멈춰있는 상태 확인합니다. (서버연결 램프에 불이 계속 깜박이면 접속이상)
       

    앱이나 PC뷰어를 새로고침 후 재 접속해보시면 정상 접속 가능합니다.

  • Q(질문) [U+IoT맘카] 설치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답변)

    유플러스 인터넷이 개통되는 지역이라면 제한 없이 U+IoT맘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업로드가 10Mbps이하인 지역에서는 HD화질로 이용 가능합니다.

  • Q(질문) [U+IoT맘카] 설치비는 어떻게 되나요? A(답변)

    U+IoT맘카 가입 시 설치비는 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