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추천 서비스

유플러스 LTE SmartCar

내비게이션을 더욱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줄 추천서비스입니다

내비게이션을 더욱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줄 추천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LTE smartcar

내비게이션의 큰 화면으로, 내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싶을 때!

통화, 문자, 영화, 음악, 게임, 메신저 등 휴대폰의 모든 기능을 내비게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더 이상 차량안에서 불편하게 휴대폰 조작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비게이션으로 콕! 콕

유플러스 LTE 스마트카 서비스로 더 넓게! 더 많이! 더 풍성하게!

서비스 이용요금

  • 무료
무료로 유플러스 LTE 스마트카를 사용하자!

꼭 확인하세요!

  • U+ LTE SmartCar 서비스를 이용한 휴대폰과 내비게이션 상호 단말기간의 무선 접속은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Wi-Fi 연결)
    : 단, 4G 네트워크 접속형 서비스를 사용하실 경우,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서비스 다운로드 방법

  • U+ 스토어 접속 > U+ LTE SmartCar 검색 > 앱다운로드
  • 현재 출시된 [옵티머스 LTEⅡ(LG-F160L), 옵티머스 LTEⅡ(LG-F160LV), 갤럭시SⅢ LTE(SHV-E210L), 등] 휴대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추후 적용 단말기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1.휴대폰에서 유플러스 앱마켓 실행, 2.돋보기 모양 검색 버튼 클릭, 3.lte smartcar 검색, 4.검색 결과 중 lte smartcar 선택, 5.다운로드, 6.약관확인 & 다운로드 완료

서비스 사용 방법(휴대폰)

1.휴대폰에서 lte smartcar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nfc tagging 진행, 2.lte smartcar 서비스 실행, 3.내비게이션 연결 실행, 4.연결 설정 확인 단계, 5.연결 대기 단계, 6.접속 완료, 7.접속 종료

서비스 사용 방법(네비게이션)

  • 현재 출시된 [현대 모비스] 내비게이션에서 U+ LTE SmartCar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추 후 적용 단말기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1.내비게이션에서 U+ lte smartcar 실행, 2.핫스팟 검색, 3.핸드폰 설정 확인한 뒤 wi-fi(ap) 선택, 4.핸드폰 설정 확인한 뒤 패스원드 입력, 5.연결중 메시지 확인, 6.연결 완료 후 서비스 이용

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 U+ 스토어 접속 > search > ‘U+ LTE SmartCar’ 검색 > 다운로드

고객센터 및 방문신청/이용 방법

고객센터 및 방문신청/이용 방법
고객센터
  • U+ 모바일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 유선전화 이용시 1544-0010(통화 가능시간 월~금/ 09:00~19:00)
방문신청
  • 스마트폰 연동 가능 내비게이션은 현대 모비스 매장에서 신청 및 설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