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서브메뉴 본문
연관

개인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종이청구서를 바꾸면, 아픈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습니다.

후원아동
다른 희망사연 더보기

정용훈 아동 사진

12월사연 정용훈(가명, 男/1세)

태어난 지 5개월이 된 용훈이는 다운증후군과 선천성 심장질환 그리고 선천성 백혈병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선천성 심장질환으로 수술을 받은 바 있고, 백혈병으로 항암치료를 받다가 현재에는 호전되어 중단한 상태라고 해요. 하지만, 호흡이 좋지 않아 기관절개술을 받을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용훈이의 부모님이 아직 미성년이기에 경제적인 능력이 부족하고, 다른 가족들은 치료에 적극적이지 않다고 합니다. 용훈의 사연을 접한 LG유플러스는 고객님의 마음을 모아 용훈이의 수술비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신현창 아동 사진

12월사연 신현창(가명, 男/3세)

3살인 현창이는 태어난 후에 대동맥 판막협착증과 폐동맥협착으로 치료 받고 있습니다. 2012년 1월에 수술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현창이 아버지는 프리랜서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소득이 일정하지 않고 어머니는 밤낮으로 현창이를 돌보느라 일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원활하게 수술이 진행되고, 현창이 가족도 어서 빨리 자립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께서도 마음으로 많이 응원해주세요.

김규리 아동 사진

12월사연 김규리(가명, 女/3세

3살인 규리는 출생 후 선천성 심장질환을 진단 받았습니다. 2011년 11월에 진단적 심도자 시술을 받았고, 2012년 12월 말에 입원하여 수술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규리 아버지는 현재 식당에서 오토바이 음식 배달을 하고 계시고, 2010년에 한국 국적을 취득한 중국인 어머니는 간헐적으로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상황이라 규리가 수술을 받는데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 병원으로부터 규리의 사연을 접한 LG유플러스는 규리의 수술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힘든 치료를 견뎌내야 할 규리와 가족들을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