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맘카

U+ 홈CCTV 맘카로 실시간 소통하세요

마음이 통하는 맘 편한 카메라! 홈CCTV 맘카

  • 좌우 345도, 상하 110도 회전 모니터링
  • LTE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HD급 화질로 우리 집 확인
  • PC뷰어로 동시에 4대까지 실시간 모니터링
  • 깜깜한 야간에도 적외선 LED로 또렷한 화면
  • 마이크 스피커를 통한 양방향 워키토키
세컨드 TV 자주하는 질문 리스트
  • Q(질문) [맘카 미니] 낮인데 맘카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A(답변)

    맘카가 놓인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맘카가 밤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맘카가 밤으로 인식하면, 야간 모니터링 모드로 전환이 되어 화면이 흑백으로 보입니다.
    좀 더 밝은 곳으로 맘카의 위치를 변경해 주시면 2~3초 후 컬러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 Q(질문) [맘카] 기가와이파이와 맘카 앱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A(답변)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④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와 허브를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 Q(질문)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A(답변)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을 확인해 주세요.


  • Q(질문) [맘카]감지기능은 어떤 상황에서 작동하나요? A(답변)

    U+스마트홈 앱에 설정해 둔 감지항목, 영역, 시간에 맞는 상황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맘카는 사람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구별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이나 빛의 움직임을 외부침입으로 오인하는 일이 없고, 물건이 떨어지는 소리부터 경적소리까지 일정 단계 이상의 소리가 나면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 줍니다.

  • Q(질문)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A(답변)

    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Q(질문) [맘카 미니] 설치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답변)

    U+인터넷이 개통된 지역이라면 어디든 맘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파일 업로드 속도가 10Mbps 이하라면 영상이 깨지지 않도록 고화질(HD)로 설정해야 합니다.

  • Q(질문)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A(답변)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