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개인

[개인정보 보호] 스팸과 스미싱 차단법 - 소중한 내 정보를 지키고, 귀찮은 스팸과 스미싱의 피해를 막는 팁!

분실신고/정지
바로가기 위치조회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로가기

멤버십 등급 기준에 따른 임대폰 이용안내

분실 신고 VS 분실 정지

분실 신고

  • 분실한 휴대폰 기기 자체만 신고하는 것으로 기본료 및 부가사용료 요금이 부과되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즉시 사용할 단말기가 없는 경우에는 분실정지도 함께 해야 합니다

분실 정지

  • 분실한 휴대폰으로 통화 및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는 상태로 분실 시에는 신고 및 정지를 함께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분실 정지 시에도 휴대폰 및 USIM 內 신용카드, T머니 등은 해당기관에 별도 신고해야 합니다.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분실신고 > 분실등록
  • 고객센터 App - 나의가입정보 > 일시정지/해제 > 정지할 번호 선택 > 정지신청
  • 직영대리점 - 가까운 LGU+ 직영/대리점에서도 분실정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U+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0. 휴대폰+114(무료), 1544-0010 (유료)>3>1>1>분실정지

혹시 누군가가 내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았을까?

실시간 요금조회

이용중인 서비스의 실시간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화내역 열람

통화 상세내역 및 콘텐츠 이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소액결제 이용내역

- 휴대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분실 폰 위치 찾기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사이트이동 사이트이동

내 휴대폰의 위치가 궁금하다면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

분실 폰 위치 찾기

  •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를 찾아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분실폰 위치 찾기는 휴대폰 분실신고 후 가능합니다.
  •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전파 미수신 지역일 경우, 마지막 위치로 확인 가능합니다.

분실 폰 위치 문자안내

  • 분실폰 위치를 실시간 확인 하고자 할 때 폰분실 고객이 지정한 제3자의 휴대폰에 문자로 안내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서 작성필요)

분실물 사이트 찾아보기

휴대폰 분실 시 확인해보면 좋은 사이트

  • [경찰청 유실물 센터] - 경찰청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로 휴대폰 및 다양한 분실물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
  • [핸드폰 찾기 콜센터] - 한국 정보통신 진흥협회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분실 및 신고 접수 사이트
임대/기변/폰케어플러스
임대폰 신청하기 혜택 자세히 보기 매장 위치확인 가입여부 확인 상품내용확인 서류및절차 자세히보기

지금 바로 휴대폰이 필요하세요?

임대폰 or 새 폰 구매하기

[임대폰]

  • 멤버십 등급 기준으로 임대폰 이용이 가능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멤버십 등급 기준에 따른 임대폰 이용안내
구분 고객등급 대여구분 무료기간 유료기간 일 임대료
일반 임대폰 VVIP/VIP 분실/파손 180일 -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31일~18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임대폰 VVIP/VIP 분실 7일 8일~180일 1,100
파손 14일 15일~180일
다이아몬드/골드/실버/일반 분실 - 1일~180일
파손 14일 15일~180일
※ 미리 알아두세요
  • 고객 등급은 멤버십 대여 등급으로 등급에 따라 임대료가 다릅니다. (대여 시 멤버십 등급 기준 적용)
  • 파손접수 후 30일 내 A/S 증빙서류 제출 시에만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기간(14일)이 제공됩니다. (단, 매장 A/S 대행 접수 시 증빙서류 제출 관계 없이 무료기간 제공)
  • 프리미엄 임대폰은 중고 시세가 30만원 이상이면서 제조사 주요 모델이며,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위 임대 기간 및 임대료는 2016년 10월 7일 이후 대여 고객부터 적용됩니다.

[새 폰 구매]

  • U+ Shop : 최신 기종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 + 사은품까지 제공!
  • U+SQUARE: 가까운 LGU+ 직영점/ 대리점에서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
  • U+ 기기변경: 본사 기변도움센터 1644-5100 기기변경 상담 후 택배 수령!

폰케어플러스 (휴대폰 보험)에 가입하셨나요?

폰케어플러스로 보상받기

[가입여부 및 보상내용 확인]

  • 보상 센터: 1544-0144 (평일- 09시 ~ 18시 / 토요일- 09시 ~ 13시)
  • 홈페이지: http://www.lgucare.com로 방문 (FAX- 0505-136-4477)

[폰케어플러스 보상절차]

  • 분실 등록 및 사고접수
  • 구비서류 접수
  • 보상심의 및 승인
  • 보상 휴대폰 택배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