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개인

[개인정보확인] 등록된 요금제, 부가서비스 - 어떤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사용 중인지 궁금하세요? 정보 확인 후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방법까지 안내해 드립니다.

요금제/부가서비스 확인 방법 가입정보조회 바로가기

요금제/부가서비스 확인 방법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1. 1. My페이지 > 가입정보 > 가입정보조회 > 가입된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확인

고객센터App에서 확인하기

  1. 1. 고객센터App > 메인 하단 ‘전체메뉴' > 요금제/부가서비스 > 이용중인 요금제 클릭!
  2. 2. 이용중인 요금제 및 유료/무료 부가서비스를 한눈에 확인!
나에게 맞는 요금제 확인하기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바로가기

나에게 맞는 요금제 확인하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1. 1. My페이지 > 신청/변경 > 모바일
  2. 2. 우측 하단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 클릭!
  3. 3. 내게 맞는 요금제 추천’ 을 통해 최적 요금제로 변경!
    • ※ 앞으로의 사용량이 현재와 비슷할 경우,
      • - 최근 3개월 평균 사용량 자동 조회됨 > 모바일 TV/동영상 시청 or 미시청 선택 후 결과보기 클릭!
      • - 자동 설정 된 최근 3개월 사용량에 적합한 요금제와 같은 연령대의 고객님들이 많이 이용하는 요금제를 확인 후 원하는 요금제 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 ※ 앞으로의 사용량이 상향 또는 하향될 경우,
      • - 모바일TV/동영상 시청 여부, 음성통화, 데이터 사용량 직접 설정 > 모바일 TV/동영상 시청 or 미시청 선택 후 결과보기 클릭!
      • - 직접 설정한 사용량에 적합한 요금제와 같은 연령대의 고객님들이 많이 이용하는 요금제를 확인 후 원하는 요금제 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고객센터App에서 변경하기

  1. 메인 ‘요금제/부가서비스’ > ‘추천요금제’ 를 통해 변경!
    • ※ 앞으로의 사용량이 현재와 비슷할 경우,
      • - 추천요금제 TOP 3 중 한가지 선택! > 추천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 확인 후 마음에 든다면 ‘요금제 변경’ 클릭!!
    • ※ 앞으로의 사용량이 상향 또는 하향될 경우,
      • - 메인화면 하단 ‘전체메뉴’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월정액과 기본 제공량을 확인 후 마음에 드는 요금제로 변경!

주의사항

  • - 로그인을 하시면 최근 3개월 평균 사용량을 기준으로 조회됩니다.
  • - 요금제는 음성통화, 데이터 사용량 및 연령을 기준으로 추천됩니다.
  • - 사용량 조회와 조건 검색에 따라 일부 요금제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 사용량 조회가 불가할 경우, 사용량을 직접 입력하시면 추천 요금제 검색이 가능합니다.
  • - 추천 요금제의 월 납부 금액은 2년 약정 할인 후 기준입니다.
부가서비스 신청하기 부가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부가서비스 해지 바로가기

부가서비스 신청하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1. 1. My페이지 > 신청/변경 > 모바일
  2. 2. 부가 서비스 신청/변경 > 신청 가능 부가서비스 클릭!
  3. 3. 카테고리 또는 검색창을 이용하여 원하는 부가서비스를 찾아보기!
  4. 4. 원하는 부가서비스 ‘신청하기’ 버튼 클릭!
  5. 5. 팝업창에서 선택한 부가서비스의 내용 확인 후 ‘확인’ 버튼 누르면 신청완료!

고객센터App에서 신청하기

  1. 1. 메인화면 > 요금제/ 부가서비스 > 카테고리 또는 검색창을 이용하여 원하는 부가서비스를 찾아보기!
  2. 2. 원하는 부가서비스 상세내용 확인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 ‘확인’ 버튼 누르면 신청완료!

주의사항

  • - 변경하신 정보는 즉시 적용됩니다.
  • - 서비스 신청 당일에는 해지가 어렵습니다. 유의해주세요.
  • - 월정액의 경우 해지일 기준으로 일할 적용되며, 선불형의 경우 일할 미적용 및 환불 불가합니다.

부가서비스 해지하기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1. 1. My페이지 > 신청/변경 > 모바일
  2. 2.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를 원하는 서비스 ‘해지’ 버튼 클릭!
  3. 3. 팝업창에서 해지할 서비스 명 확인 후 ‘해지’ 버튼 누르면 해지 완료!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1. 1. 메인화면 하단 ‘전체메뉴’ > 요금제/ 부가서비스 > 이용중인 요금제
  2. 2. 해지하고 싶은 부가서비스 클릭 > 서비스 명 확인 후 확인버튼 누르면 해지 완료!

주의사항

  • - 변경하신 정보는 즉시 적용됩니다.
  • - 해지 후 당일 재가입이 불가능한 서비스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 일부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해지가 불가 합니다.
  • - 월정액의 경우 해지일 기준으로 일할 적용되며, 선불형의 경우 일할 미적용 및 환불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