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세이프미

세이프미
휴대폰으로 112에 전화하면 위치 정보 뿐 아니라 가입자 이름, 성별, 의료 및 차량 정보 등이 경찰청에 자동 전송되어 위급 상황에 빠르게 대응 할 수 있는 서비스
월 3,300원(부가세 포함 금액)

서비스 내용

  • 세이프미
    월정액, 혜택 정보제공
    월정액 월 2,200원
    내용
    • 휴대폰으로 112 전화 시 위치정보, 인적사항, 차량 정보 등이 경찰청에 자동 전송
    • 보호자 휴대폰으로 위치 정보 자동 전송

*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이용 시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유료 서비스는 가입 후 별도의 해지 신청이 없으면 매월 자동 연장됩니다.

  • 서비스 안내

    서비스 특징

    • 통신사 위치 정보 기반 서비스로 GPS 기능이 없는 휴대폰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위급한 상황에 휴대폰으로 112에 전화하면 신상 및 위치정보가 경찰청에 자동 전송됩니다.
    • GPS, 와이파이, 기지국 정보를 취합해 위치 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12 신고와 동시에 최대 3명의 보호자에게 휴대폰으로 위치 정보가 자동 전송됩니다.

    서비스 대상

    • 만 14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법인폰 및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 방법

    • 세이프미 홈페이지 www.safeme.or.kr 에서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하기

    • 1단계

      세이프미 홈페이지 www.safeme.or.kr에 접속하세요.
      PC에서 접속 시 홈화면에서 [가입/정보수정]를 누르세요.
    • 2단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가입하기]를 누르세요.
    • 3단계

      이용 요금 및 서비스 문의번호를 확인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 4단계

      휴대폰으로 받은 인증번호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 5단계

      가입자 정보와 보호자, 의료, 차량 등 추가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 6단계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 유의사항

    이용안내

    • 가입자 및 보호자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경우 세이프미 홈페이지에서 변경해야 합니다.
    • 보호자 휴대폰에 세이프미 고객센터 1566-3286 번호가 수신 차단되어 있으면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으니 해제해 주세요.
    • 월 중간에 가입 및 해지하는 경우 요금은 사용일수만큼 계산합니다.

    문의안내

    • 세이프미 고객센터 1566-3286 (유료)
    •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