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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ARS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ARS 서비스 접근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서비스

※ 홈 ARS(국번없이 101번)로 자동연결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1. 신규가입 0. 상담사연결    
2. 요금 및 납부관련문의 1. 당월청구 및 미납요금확인 1. 무통장입금안내(국민,우리,하나) 0. 상담사연결
2. 요금명세서 발행
2. 요금결제방법확인 및 변경문의 1.요금결제방법안내 0. 상담사연결
2. 무통장계좌안내(국민,우리,하나)
3. 요금명세서 재발행 1. 당월 재발행 1. e-mail
2. 팩스
3. 우편
0. 상담사연결
2. 주소변경재발행 0. 상담사연결
0. 상담사연결  
8. 전자세금계산서(사업자일 경우) 1. 당월 재발행  
2. 주소변경재발행  
0. 상담사연결  
0. 상담사연결    
3. 고장신고 0. 상담사연결    
4. 이사관련문의 및 각종 변경관련 1.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0. 상담사연결  
2. 일시정지 및 각종변경관련 0. 상담사연결  
3. 전화(070)부가서비스신청/해제 1. 발신자표시서비스 신청/해제 0. 상담사연결
2. 통화중대기 신청/해지 0. 상담사연결
3. 착신전환 신청/해제 0. 상담사연결
4. 착신제한 신청/해제 0. 상담사연결
5. 발신제한 신청/해제 0. 상담사연결
6. 클린웹 신청/해제 0. 상담사연결
7. 기타부가서비스 0. 상담사연결
5. 서비스해지 1. 해지확인 0. 상담사연결  
2. IPTV 해지 0. 상담사연결  
3. 070전화 해지 0. 상담사연결  
4. 인터넷 해지 0. 상담사연결  
6. 휴대폰문의(1544-0010고객센터) 0. 상담사연결    
  • 이용시간 : 평일 9시~ 18시 / 토요일 9시 ~ 12시
  • 고장신고 : 24시간 가능
  • 고객센터 문의 전화 시 38원/3분의 요금이 과금됩니다.
  • 공휴일 등 업무시간 외에는 상기 내용과 다르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