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고객센터/ARS

서비스별 고객센터 대표 연락처와 상담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모바일 서비스
  • 인터넷/TV/인터넷전화 서비스
  • 기업 서비스(1544-0001)
모바일 서비스 단계별 서비스 내역
01.
요금납부/소액결제,
잔여량 조회
02.
요금제/부가서비스
03.
내 가입정보
04.
분실정지, 단말A/S 및 통화품질
1. 실시간 요금
2. 잔여량 조회
3. 소액결제
4. 청구서 재발행
0. 상담사 연결
1. 요금제 및 할인 상품
2. 부가서비스
0. 상담사 연결
1. 할부약정안내
2. 개통정보
3. 가입정보 변경
0. 상담사 연결
1. 분실정지
2. 일시정지, 해제
3. 통화품질 문의
4. 단말A/S 및 보험
0. 상담사 연결
05.
멤버십/로밍
06.
인터넷, tvG 등 홈 상품 가입
07.
비즈스카이프, 오피스넷 등
상품 가입문의
(1544-0001)
08.
상담사 연결 0번
1. 멤버십
2. 로밍서비스
0. 상담사 연결
     
  • 이용시간 : 평일 9시~18시(일반상담), 18시~익일 9시(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평일 18시~익일 9시와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분실정지 및 통화 품질 상담 업무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