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고객센터/ARS

서비스별 고객센터 대표 연락처와 상담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모바일 서비스
  • 인터넷/TV/인터넷전화 서비스
  • 기업 서비스(1544-0001)
모바일 서비스 단계별 서비스 내역
01.
신규가입
02.
요금제 및 납부관련 문의
03.
고장신고
04.
이사관련 문의 및
각종 변경관련
0. 상담원 연결 1. 당월 청구 및 미납요금 확인
2. 요금 결제방법 확인 및 변경문의
3. 요금명세서 재발행
8. 전자세금계산서
0. 상담원 연결 1. 이사관련 문의 및 접수
2. 일시정지 신청 및 각종 변경 관련
3. 전화(인터넷전화) 부가 서비스 신청/해제
05.
서비스 해지
06.
휴대폰문의
(1544-0010)
07.
비즈스카이프, 오피스넷 등
상품 가입문의
(1544-0001)
 
1.해지확인
2. IPTV 해지
3. 인터넷전화 해지
4. 인터넷 해지
0. 상담원 연결  
  • 이용시간 : 평일 9시~18시/토요일 9시~12시
  • 고장신고 : 24시간 가능
  • 공휴일 등 업무시간 외에는 상기 내용과 다르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