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ARS 안내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 이미지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 고객센터는 전화상담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상담은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하세요.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 눈으로 보는 ARS

    화면을 보면서 이용하는 편리한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상담 직원과 빠르게 연결이 가능하며, 원하는 메뉴를 빠르게 찾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고객님께 꼭 필요한 맞춤메뉴를 첫 화면에서 확인해 보세요.
    • 상담 직원이 근무하지 않는 시간에도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용안내

    • 스마트폰에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면 눈으로 보는 ARS로 바로 연결됩니다.
    •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이용안내 1단계

      1단계

      고객님께 꼭 필요한 맞춤메뉴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첫 화면에 보여드립니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이용안내 2단계

      2단계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한 눈에 보이는 메뉴에서 빠르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 이용안내 3단계

      3단계

      통화 끊김없이 고객센터 앱을 통해 업무를 처리하고 필요에 따라 상담사와 통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 평일 09시 ~ 18시 : 일반상담
    • 평일 18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 ~ 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자동응답시스템)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 음성 ARS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ARS(자동응답시스템) 단축번호 안내
    서비스, 단축번호 정보제공
    서비스 단축번호
    1 요금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1 요금 납부 1 1
    2 소액결제 1 2
    3 납부확인서, 세금계산서 1 3
    4 청구서 1 4
    5 링 충전 1 5
    0 상담사 연결 1 0
    2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옵션, 부가서비스 1 요금제 2 1
    2 데이터 옵션 2 2
    3 선택약정 할인 2 3
    4 결합할인 2 4
    5 통화 중 대기서비스 2 5
    0 상담사 연결 2 0
    3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1 일시정지, 해제 3 1
    2 휴대폰 파손 3 2
    3 휴대폰 분실 3 3
    4 통화품질 3 4
    0 상담사 연결 3 0
    4 해외로밍 1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4 1
    2 데이터로밍 4 2
    3 해외로밍 안내방송 4 3
    0 로밍 상담사 연결 4 0
    5 기기변경, 가입상담 1 기기할부 약정 5 1
    2 개통점 안내 5 2
    3 기기변경 5 3
    4 유무선 결합 5 4
    5 가족 휴대폰 결합 5 5
    0 상담사 연결 5 0
    6 인터넷, TV, IoT 1 홈상품 가입 6 1
    2 일반문의 6 2
    0 상담사 연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