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전자세금계산서

매출/매입/계약 문서를 인터넷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서류 계약, 온라인으로 쉽게 처리 가능

월 11,000원 (라이트 기준, 5건 무료)

* 부가세 포함 금액

전자계약(서)이란

종이 형태의 계약문서 형식에서 벗어나 온라인에서도 계약문서 작성/전송 및 전자서명이 가능한 서비스

도입효과

  • 종이서류의 복잡한 관리 없이 전자계약서로 업무 신속성 및 간소화
  • 수정 반복, 인감 날인을 위한 방문 대면의 불편함 해소
  • 계약 체결 상황을 온라인에서 확인가능
  • 체결된 계약서는 서버에서 관리하여 계약서의 분실 방지
  • 편의성, 즉시성, 보안성 강화

주요기능

편리한 계약서 제작 툴

  • 간편한 태그(Tag) 삽입
  • 폰트 관리 및 표 삽입 기능 제공
  • Input Box 및 Text Area 지정
  • 작성된 계약서의 미리보기 기능 제공

전자서명에 의한 온라인 계약 체결

  • 사업자용 공인인증서에 의한 계약 체결
  • 계약 체결에 대한 결재 프로세스
  • 온라인 내용 검토 및 계약 체결

꼭 확인하세요!

  •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644-7882)로 전화하셔서, 전문 컨설턴트의 안내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