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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CRM

LG U+의 CRM을 만나면 혁신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고객만족과 업무혁신을 위한 놀라운 경험

서비스 품질과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는 서비스 도구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 및 기업 수익성을 동시에 높여드립니다.

클라우드형 SaaS (3년약정)

월 64,400원 (부가세 별도)

상세자료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파일을 보기 위해서는 Acrobat Reader 를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1. 매우 쉬운 사용 방법

    Microsoft Office 제품과 통합 / 보고서 작성의 용이성 및 편리성 / 검색 기능 및 자동완성 기능을 통한 생산성 향상

  2. 기업에 요구사항에 맞게 편리한 변경/관리

    기업별 맞춤형 솔루션 / 다국어 및 다양한 화폐단위 적용 / 신속하게 구축, 간단한 기존 자산과의 통합

  3. 모바일 CRM 및 다양한 특화 기능

    언제 어디서든 CRM 이용 가능 / CRM 화면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SMS, 팩스, 070전화 / 다양한 업종별 솔루션을 제공(예정)

가입 후 3개월 이내에 해지 시 무약정 요금을 적용하여 차액을 위약금으로 청구합니다.

CRM 활용의 기대 효과

도입 전

영업 현황파악 어려움

  • 실시간 매출 확인 어려워 업무보고 형식으로 진행

분산된 고객 정보

  • 업무/부서별 담당자 별로 고객정보 별도로 관리
  • 부서간 고객정보에 대한 공유가 원활하게 되지 않음

비효율적 영업 관리

  • 고객 서비스를 기본으로 Cross-Sell/ Up-Sell로 연결 미흡
  • 다양한 측면의 고객 정보 관리가 되지 않아 효과적인 대응이 안됨
  • 일/주/월간 영업 보고와 분석을 위해 많은 시간을 소모

팀/부서간 협업 부족

  • 진행중인 영업기회, 서비스 항목 등 공유가 안됨
  • 담당자 변경시 History에 대한 명확한 고객정보 인수인계가 안됨
도입 후

실시간 영업현황 분석

  • 대시보드 통해 핵심성과지표(KPI) 실시간 확인
  • IT관리자의 지원없이 담당자가 직접 정밀 분석 가능

고객 정보 중앙 집중화

  • 고객정보 공유, 최신정보 업데이트
  • 고객별 활동에 대한 이력관리

영업 생산성 향상

  • Web, Mobile을 통한 실시간 고객 정보 확인
  • 고객별 이력관리를 통한 차별화 및 특화된 마케팅 가능
  • 고객별 수익성 파악
  • 보고서 Template로 보고 간편화
  • 영업기회를 매출로 연결

부서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 고객에 대한 360° 뷰 가능
  • 지적자산 관리로 이직, 부서이동에 대한 부담 감소

산업별 고객 사례

산업별 고객 사례
제조 주문입력과정 간소화
5분에서 90초로 간소화 되어 매년 1,250시간 이상의 근무시간 단축 효과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구축
딜러의 문의에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던 대응이 전산화

개발 비용 절감
보고서 및 데이터 필터 조건 수정 시 IT부서의 개발 지원 없이도 직원이 쉽게 수정 가능
금융 잠재범위 확대
고객 피드백 서비스와 효과적인 마케팅 툴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 증대와 고객범위 확대 가능

손쉬운 검색
부서에 관련된 자료를 쉽게 검색 가능하여 PB상담 및 Up-Sell, Cross-Sell 지원

개인화된 통합화면 제공
보고서 및 데이터 필터 조건 수정시 IT부서의 개발 지원 없이도 직원들 수정 가능
제약 업무시간 단축
보고서 작성 및 게재시간 4시간에서 4분으로 단축, 보고분석가 업무시간 매달 20~30시간 단축

비즈니스 판단/예측 향상
영업 사원이 고객들의 주문/구매 기록을 조회하고 영업 성과를 한눈에 확인

입찰 성공률 증가
입찰 과정 자동화로 규모가 큰 입찰 문서 작성시간을 단축하고 빠르고 정확한 가격 분
통신 신속한 고객 문의 대응
통합된 정보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화 상담자들은 손쉽게 정보를 조회

고객 만족도 향상
콜 기록을 확인하여 개인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전화 문의 해결속도 증가

영업 통계자료 분석
고객들의 경향 파악, 영업 활동에 적용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판단 및 결정을 도움
서비스 데이터 관리비용 절감
자동화된 데이터 관리를 지원하고 직원들이 업무정보를 직접 조회

쉬워진 보고서 작성
40명이 작성하던 Invoice와 Time sheet를 6명이 직접 해결

의사결정 용이
고객 프로파일과 일일 통계자료를 통해 고객에게 더 신속하게 반응하고 사업 현황 파악

기대효과 사례 1)  텔레커뮤니케이션 회사

산업별 고객 사례
전화 문의 해결 속도 증가 통합된 정보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화 상담자들은 손쉽게 정보를 조회하여 신속히 고객들의 문의에 대응콜러 기록을 확인하여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으로 교육시간 단축 친숙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자들이 특별한 교육 없이도 이용이 가능 이미 작성된 템플릿을 이용하여 다양한 업무 처리 가능
직원들의 영업 생산성 증대 영업 통계자료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경향 파악, 영업 활동에 적용하여 도입 후 매출 증가 분석된 자료들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판단 및 결정을 도움

기대효과 사례 2 - 회계사무소

산업별 고객 사례
자동화된 효과적인 데이터 활용 쉬워진 보고서 작성 (40명 정도가 같이 작성했던 Invoice와 Time sheet을 이제는 6명이 해결) 직원들은 쉽게 모든 고객들의 프로파일(profile) 기록들을 조회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 신속하게 반응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으로 교육시간 단축 하나의 통합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유지하면서도 로컬 언어를 사용하고 로컬 업무과정과 워크플로를 지원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을 도입
직원들의 영업 생산성 증대 일일 통계자료(Daily Statistics)는 매일 업데이트되어
사업의 현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 Freelance World의 운영 통제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

꼭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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