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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CRM

LG U+의 CRM을 만나면 혁신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고객만족과 업무혁신을 위한 놀라운 경험

서비스 품질과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는 서비스 도구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 및 기업 수익성을 동시에 높여드립니다.

클라우드형 SaaS (3년약정)

월 64,400원 (부가세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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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활용의 기대 효과

Microsoft Dynamics CRM을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형 서비스(SaaS)로 제공되는 CRM 솔루션을 채용하여,
사용자가 영업 기회 발굴, 계약 성사, 사후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직무 단계에 효율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정립하여 실시간 정보 분석을 토대로 고객을 중심으로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CRM 활용의 기대 효과 이미지

CRM에서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 영업 : 영업 활동 기록, 잠재 고객 관리, 실시간 매출 분석, 견적/주문/송장 발급, 영업 목표/성과 관리
  • 마케팅 : 마케팅 계획 수립, 마케팅 리스트 관리, 캠페인 활동 관리, KPI(핵심성과지표)분석
  • 대시보드 : 영업 활동/성과 대시보드, 마케팅 대시보드, 서비스 운영 대시보드, 사용자 대시보드, 보고서
  • 서비스 : 서비스 계약 관리, 서비스 케이스 접수, 자원배정/일정 관리, KB(지식기반) 자료 구축

익스플로러, 아웃룩, 안드로이드, 애플을 대상으로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Cloud Services(S/W 비구매, 월 사용료 지불)과 On-premises Systems(S/W 구매, 구축형) 기반에서 운영됩니다.

  •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 관계 관리

꼭 확인하세요!

  •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544-8007)로 전화하셔서, 전문 컨설턴트의 안내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