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CCTV

고객님의 사업장과 가족의 안전을 LG U+가 지켜드립니다

One-Stop 설치서비스

step 1 상담/문의 step 2 방문/상담/실사 step 3 견적 제안 step 4 신청 step 5 장비 설치/검수 step 6 해피콜(완료)

One-Stop 상담, A/S 서비스

고객이 고객센터(1661-8552)로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상담은 지역별 전문 유지 보수 업체로 요청되고, 단순상담은 고객센터에서 응대합니다. 즉 전문상담은 지역별 전문 유지 보수업체가 응대하고 고객센터에서는 단순상담을 응대합니다.

A/S 센터 상담 시간

월~금 AM 09:30 ~ PM 18:00 (센터 사정에 따란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A/S관련 유의 사항

제품 수리 시 저장된 영상이 소실될 수 있으니, 중요 자료는 A/S 이전에 꼭 백업 받아 두시기 바랍니다.

Q and A

  1. Q영상 저장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저장 화질 및 녹화 프레임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2. Q서비스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A고객센터 1661-8552로 연락 주시면 전문가와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3. Q상기 장비 외에 특수 용도 장비도 설치/구매/이용이 가능한가요?

    A예, 실사 및 용도 상담 후 가능합니다.

  4. Q이용료 및 설치비는 어떻게 되나요?

    A현장 실사 후 공사 환경에 따라 결정됩니다.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