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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시점복구 HA란?

  • IDC내 Single 서버 사용 고객의 장애 대처를 위한 월 ASP 개념의 이중화(HA) 지원 서비스
  • 기존 이중화(HA)의 기본기능에 특화기능(데이터 시점복구, 사전 Hung 대처, 데이터 깨짐 방지) 무상 추가
  • 중단없는 서비스 실현을 위한 99.99%의 가장 이상적인 장애대처 서비스 지원

Network - LAN / WAN :  Active > Stanby Replication Failover 시점복구 사전 Hung 대처Deep 모니터링(Rose Channel), 99.99% Service Uptime

서비스 특장점

  • 이중화(HA)된 서버를 통한 24시간 365일 장애 지원 서비스
  • OS, 어플리케이션, DBMS, 네트워크, 서버자원의 다양한 장애 발생 시에도 업무연속성 실현 가능
  • 기존 이중화(HA)에 없던 특화기능 무상지원
  • 시점 복구 기능

    시점 복구 기능

    • 데이터의 논리적 장애 시에는 HA를 구성하여도 서비스는 중지됩니다.
    • LG U+ IDC는 시점 복구 기능을 통하여 신속히 정상 데이터로 복구되어 서비스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 진보된 Snapshot 기능을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시점의 데이터를 업무에 부하없이 복원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손상 방지 기능

    데이터 손상 방지 기능

    • 네트워크 장애 시 공유 스토리지 자원의 데이터 손상을 유발하는 Sprit Brain이 발생될 때 이를 방지하는 Tool이 있어야 합니다.
    • LG U+ IDC는 Arbitral Disk 매커니즘을 통하여 데이터의 손상을 방지하고 정상 작동되는 서버를 확인하여 가동 시킵니다.

  • 사전 Hung 대처 기능

    사전 Hung 대처 기능

    • 시스템 Hung 발생 시 HA를 구성하여도 정상 서비스가 불가능 해질 수 있습니다.
    • LG U+ IDC는 Deep Monitoring 기능으로 사전 Hung을 대처, 서비스 연속성을 보장하여 드립니다.

이용대상

  • IDC내 Single 서버에 중요업무를 올려서 사용하시는 고객
  • DB서버, 어플리케이션 및 서버의 업무가 중단 없이 실현 되어야 하는 고객
  • 기존 이중화(HA)에 없던 특화기능(시점복구, 데이터 보호, 사전 Hung 대처)이 필요한 고객
  • 데이터의 손상시 정통적인 백업보다 빠른 복구를 통하여 원하는 시점으로 신속히 복구를 원하는 고객
  • 금융, 제조, 서비스, 유통, 통신, SMB 등 전산업 영역의 24시간 연중무휴 장애 지원이 필요한 고객
  • 초기 비용 절감을 통한 월 사용료 개념의 저렴한 비용으로 업무 연속성을 가져 가고자 하는 고객

이용 전/후 비교

LG U+ 24hr7days 장애지원서비스 이용 전/후 비교

LG U+ 24hr7days 장애지원서비스 이용 전/후 비교
구분 이용 전 이용 후
네트워크 단절 시 서비스 중단 서비스OK
어플리케이션 장애시 서비스 중단 서비스OK
서버 자원 장애시 서비스 중단 서비스OK
데이터 논리적 장애시 서비스 중단 서비스OK
장애원인 분석 및 복구 어려움 신속한 복구

꼭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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