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기업/소상공인

리모트스마트핸즈

  • 서비스 안내

    • LG유플러스 통신망운영센터에서 24시간 고객사 응대를 위해 IT 기술 지원을 해드립니다.
    • 장비에 문제가 생기는 등 긴급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현장에 전문인력을 파견합니다.

    서비스 특징

    • 장비 전원 리부팅 지원
      • 장비를 껐다가 다시 가동해야 하는 등 원격 지원이 어려운 경우 현장에서 직접 지원해 드립니다.
    • 효율적인 현장 지원
      • 원격으로 확인할 수 없는 장애 처리 또는 고객 요청에 따라 현장으로 찾아가 도와드립니다.
    • 장비 설치 및 설정
      • 장비설치, 전원 연결, 시스템 초기설정 등을 도와드립니다.
    • 케이블 작업
      • 케이블 설치, 라벨링, 연결확인 등 작업을 대행합니다.
    • 모듈 제거 및 설정
      • 고객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하드웨어카드, 모듈 등을 설치 또는 교체를 대행합니다.
    • 장비 보관 대행
      • 고객사에서 사용하던 장비를 수령하여 일정기간 보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