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기업/소상공인

통합유지보수

  • 추천고객

    • 개별로 계약한 유지보수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고객
    • 연간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 싶은 고객
    • 체계적인 통합 유지보수 및 운영을 통해 신속한 장애처리를 원하는 고객
    쇼핑몰 금융 통신판매업

    서비스 안내

    • 하드웨어 플랫폼,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응용프로그램 등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IT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24시간 365일 모니터링을 통해 장비 교체, 장애 처리, 진단, 정기 점검 등 통합적인 유지보수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버 유지보수
    • 네트웍 유지보수
    • DB 유지보수
    • 모니터링

    서비스 특징

    • 합리적인 이용요금
      • 개별적으로 유지보수업체를 이용하는 것보다 경제적입니다.
    • 체계적인 고객 및 운영 관리
      • 상주 시스템운영 직원과 체계적으로 운영합니다.
      • IDC(인터넷 데이터 센터) 내 주요 부품을 보관하고 있어 신속한 장애처리를 진행합니다.

    서비스 구성

    서비스 구성
    구분, 구성, 비고 정보제공
    구분 구성 비고
    서비스 시간 24시간 365일 현장지원 서비스 -
    정기점검 월간 정기점검 및 리포트 제공 월 1회 제공
    장애처리 하드웨어 부품 및 기기교체 등 2차 장애 처리 가능 하드웨어 장애 발생
    영업시간 중 장애가 접수되면 4시간 안으로 처리 완료 -
    영업시간 외 장애가 접수되면 6시간 안으로 처리 완료 -
    주요 시스템 관련 부품 보유 -
    기술정보 새로운 IT기술 정보 공유 기술이 업데이트되는 경우
    패치 및 업그레이드 지원 -
    시스템 24시간 365일 장애처리 요청 가능 -
    상주 직원이 PING, 포트, 홈페이지 시스템 모니터링 -
    1차 장애 접수 및 통보 장애가 발생되는 경우
    시스템 분석 및 최적화 지원 고객사에서 요청하는 경우
    • 서비스 제공은 고객사와 협의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 서비스 금액은 고객사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흐름도

    통합유지보수 서비스 01. 고객센터 - 24시간 365일 상주 모니터링, 장애접수 및 비상연락망 제공, 물리적 보안 02. 시스템 엔지니어 - 2차 하드웨어 장애 처리, 정기점검 및 리포트 제공, 새로운 기술정보 업데이트, 주요 부품 보유 03. 기술 매니저 -시스템 분석 및 최적화 지원, 서비스 품질 관리, 기술 관리
  • 통합유지보수 기본요금

    통합유지보수 기본요금
    제공 서비스,서비스 대상, 서비스 내역 정보제공
    제공 서비스 서비스 대상 서비스 내역
    인프라 유지보수 하드웨어 :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등
    • 장애처리
    • 장비교체
    • 시스템 진단
    • 정기점검 등
    소프트웨어 : WEB, WAS 등
    데이터베이스 : ORADE, INFORMIX, MSSQL 등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 모니터링 및 1차 장애접수
      • Ping, 서비스포트, 홈페이지

    요금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통합유지보수 옵션 요금

    통합유지보수 옵션 요금
    제공 서비스, 서비스 대상, 서비스 내역 정보제공
    제공 서비스 서비스 대상 서비스 내역
    앱 유지보수 응용프로그램 프로그램 장애처리, 유지보수
    시스템운영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등 시스템 분석, 튜닝, 용량계산, 최적화

    요금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