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전국대표번호

성공하는 비즈니스의 첫걸음, 전국 어디서나 편리한 전국대표번호로 시작합니다

매니지드컨택 서비스란?

  • 전국에 흩어진 콜센터/지점을 매니지드컨택 서비스(Managed Contact Service)로 통합 운영
  • 획기적인 비용 절감 및 효율적인 센터 운영 가능

서비스 안내

  1. MCS를 통한 비율 호 분배

    • 여러 개의 콜센터 운영 시, 여러 개의 콜센터를 하나의 가상 콜센터로 운영하는 방식입니다.
    • 콜센터 간의 업무 불균형 없이 가용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센터에 호 폭주 시, 고객 대기/시간증가/유휴 상담원 이용 불가로 불편함을 겪습니다. MCS를 통한 비율 호 분배 시, 적정한 호 분배 기능으로 이용자 대기시간 감소하고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2. MCS 호 전환

    • 전국에 여러 개의 지점 운영 시, 발신지역 상관없이 자유롭게 콜센터의 지점으로 연결하는 방식입니다.
    • 콜센터와 지점 간의 전용회선이 불필요하고, 시외요금 없이 전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특정 지점의 콜센터와의 통화를 원할 때, LG U+ 지능망을 통해 타 지점으로 전화를 연결해줄 수 있습니다. 지점으로 호 전환 시 교환기 포트 추가 사용 없음, 시외통화료 발생 없이 어느 지역이든 전국 단일요금으로 호 전환(20원/3분)

꼭 확인하세요!

  •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544-0001)로 전화하셔서, 전문 컨설턴트의 안내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