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전국대표번호

성공하는 비즈니스의 첫걸음, 전국 어디서나 편리한 전국대표번호로 시작합니다

ARS 서비스란?

  • 고객이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었을 때, 자동 음성 안내 또는 지정된 착신지 연결 서비스 제공
  • 기업의 입장에서는 전화에 대한 통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함

서비스 유형

1.ARS 표준형(2012년 11월 1일부터 분리과금형/정액형 요금제만 선택 가능):-실시간 통계자료 조회(5분별, 시간별, 주별, 월별 등)-콜백리스트 조회(통화중, 미응답 시 발신자 조회로 콜백 가능)-순차적 연결, 순회 연결, 호분배 연결을 실시간 선택 변경-착신연결 회선을 핸드폰 착신번호로 연결 가능-점심시간,업무 외 시간대별 음성안내  2. ARS 플러스형 : -ARS 표준형의 모든 기능-고객사 외부DB 연동-맞춤형 시나리오 개발 및 통계 조회(개발비 및 개발일정 별도 협의), 콜백리스트 제공, 발신번호 수집 등, 저비용으로 다양한 부가기능 이용 가능

이용효과

상황 1-(도입전) 단순조회 업무도 무조건 상담원에게 물어봐야 하고, 통화 안될 때는 안내도 없고 짜증나네(안내멘트 부재로 신뢰도 저하, 상담원 연결 불가 시 단순조회도 어려워 고객불편 증가)-(도입후) 상담원 근무시간 상관없이 단순조회 업무를 자유롭게! 통화 안 될 때에는 ARS로 안내도 해주니 좋은데!(상황별 안내멘트 설정으로 신뢰도 상승, 자동응답 기능을 통해 고객 불편 감소) 상황2-(도입전) 단순조회 콜 때문에 인력수요가 심하네... 운용계획 세우기도 힘들고... (비효율적인 상담으로 비용 증가, 통계 및 예측이 어려워 효율성 감소)-(도입후) 서비스 도입으로 상담인력도 줄이고 통계기능을 사용해 예측도 가능하네! (효율적인 상담원 운용으로 비용 절감, 통계기능 및 콜백기능으로 효율성 증가)

서비스 상세 기능

서비스 상세 기능
구분 주요기능 기능설명
표준형 ARS 기본 시나리오 기본 ARS 시나리오 제공
TTS(기계음) 고객 별 무료 음성안내 멘트 제공
전화연결 고객 정보를 제외한 단순 상담원 연결 기능 제공
시간대별 음성안내 점심시간, 업무 외 시간 등에 따른 시간대별 음성안내 기능 제공
콜백리스트 상담원이 통화 중이거나 미 응답시 발신자가 전화번호를 남기고 상담원이 조회할 수 있는 기능
통계 제공 웹 기반 기본 통계 제공 (시간별, 일별, 월별 통계)
플러스 1 표준형 기능 표준형 기능 포함
발신자 정보 수집 발신자 번호(CID) 정보 수집 기능 제공
ARS 지역별 시나리오 발신자 정보를 통한 발신 지역별 시나리오 및 라우팅 기능 제공
DB Base 라우팅 DB 기반 고객군별 시나리오 및 라우팅 제공
DTMF(전화기 버튼음) 고객이 입력한 DTMF를 통한 서비스 선택 이용 및 고객 정보 수집 기능
콜백리스트 관리 상담원이 통화 중이거나 미 응답시 발신자가 전화번호를 남기고 상담원이 조회할 수 있는 기능
맞춤형 통계 제공 웹 기반 기본 통계 + 고객 요구사항이 반영 된 맞춤형 통계 제공
휴일 관리 공휴일, 창립기념일 등 휴일 관리 기능 제공
플러스 2 플러스1 기능 플러스1 기능 포함
외부 DB연동 고객 社 DB와 연동을 통한 업무 연동 기능 제공
  • 플러스1을 선택할 경우 제공되는 웹 기반 관리 페이지를 통해 휴일관리, 통계, 콜-백 리스트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DTMF(Dual Tone Multi Frequency) : 복합 주파수 부호

꼭 확인하세요!

  •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544-0001)로 전화하셔서, 전문 컨설턴트의 안내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