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

개인

컨택센터

기업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컨택센터가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기업으로부터 전화가 왔을 때 이미지를 보고, 믿고, 통화한다

19.8원/건 (고객 스마트폰 내 화면표출 성공 1건당)

* 부가세 포함 금액

비주얼링이란?
  • 기업에서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 스마트폰 화면에 기업 로고 또는 통화 목적 이미지를 제공하는 통화연결 서비스
  • 공지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 제공 가능, 이미지가 아닌 Text로도 발신 가능
  • 컨택센터 스마트컨택 등의 구축형 상품가입시 이용가능한 서비스이며, 임대형 상품(클라우드컨택, 클라우드레코딩)은 사용불가
서비스 특장점

브랜드 가치 상승

  • 전화를 받는 고객에게 화면으로 기업이 원하는 이미지를 표출하여 기업이미지를 높이고, 브랜드를 알리는데 효과적인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통화만족도 상승

  • 이미지를 통한 기업의 통화목적을 확실히 드러내서 고객이 신뢰하고 전화를 받게 함으로써, 불법 발신 오인을 사전에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경제적인 가격

  • LG U+의 구축형 컨택센터 상품 (스마트컨택 등)에 가입하시면 부가서비스로 이용 가능하여, LG U+ 컨택센터 회선가입만으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구성도
1.기업이 고객에게 전화를 걸면 2.개인 고객 스마트폰 연결 3.기업 로고,통화 목적을 알려주는 이미지 4.통화연결 서비스,비주얼링

꼭 확인하세요!

  •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544-0001)로 전화하셔서, 전문 컨설턴트의 안내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