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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클라우드고객센터

  • 추천고객

    • 고객센터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 중 필요한 기능만 빌려 쓰고 싶은 기업
    • 필요한 좌석 수 만큼 컨택센터를 빌려 쓰고 싶은 고객
    쇼핑몰 외국계기업 공공기관 제조업 병원 배달업 여행사 호스팅 디자인 스튜디오 부동산 학원

    서비스 특징

    • 체계적인 서비스
      • 전문 솔루션과 LG유플러스의 운영 노하우가 만나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맞춤형 서비스
      • 기능별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사업 분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하고 간편한 서비스
      • IP-450, IP-455 등의 전용 인터넷 전화 설치만으로 고객상담센터를 구축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안정적인 서비스
      • 최첨단 IDC(인터넷데이터센터)에 시스템을 구축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입니다.

    주요기능

    클라우드고객센터 인프라-고객센터 솔루션 기능:*PBX,*CTI,*IVR,녹취,*어플리케이션이 여러 개의 고객센터와 병렬로 연결됩니다.
    1. 1) IP-PBX (Private Branch Exchange) : 사내 자동 전화교환시스템 및 통화기능을 제공합니다.
    2. 2)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상담원들에게 고객의 전화를 연결해주고, 고객에 대한 정보를 팝업형태로 제공합니다.
    3. 3)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 고객의 기존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자동 음성안내(ARS)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4) 상담 어플리케이션 : 상담원이 통화 중에 고객 정보, 기존의 상담이력 등을 볼 수 있는 상담원용 프로그램 및 관리자용 통계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구성도

    • 클라우드고객센터는 IDC에 모든 장비가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사에 별도 장비를 두지 않아도 인터넷만 연결되면 어디서든 쓸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솔루션 구성도:고객은 IP 네트워크를 통해 인터넷데이터센터 클라우드고객센터과 연결되고 각 고객별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서비스 구성

      • 사용하시는 고객/재고관리 솔루션과 연동해 한 화면에서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 글자 수나 단계 제한 없이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ARS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DB와 연동해 신규/기존 고객을 구분하여 상담원 스킬 기반으로 분배하거나, 대기 고객 수가 몇 명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 비수기에는 최소 상담원만 유지하고 성수기에 ARS 채널만 추가하여 소중한 콜을 붙잡아 둘 수 있습니다.
      • 전화•채팅 동시 상담, 6명 동시 채팅, 인사말, 약관 등 반복 멘트를 미리 녹음해두고 원할 때 재생하는 자동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솔루션에 필요한 전문적인 기능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itePro(녹취+ARS), LitePro(녹취+ARS+상담App) 2가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별 통계 제공하며, 전광판 및 대시보드 제공으로 콜센터 운영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합니다.
      • 추가로 *자동발신콜서비스(무료제공)와 카카오 *톡상담(유료제공)을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솔루션에 필요한 기본적인 필수 기능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녹취, 녹취+ARS, 녹취+ARS+상담App 3가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2단계 고정형 ARS기능과 날짜별 상담 통계정보를 제공합니다.
      • 녹취+ARS(IVR)서비스를 선택하면, 기업이 갖고 있는 *CRM(고객관리프로그램)에 전화 관련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API를 제공합니다.
    1. 1) 클라우드고객센터 프리미엄 상품은 타 솔루션과의 연동 등 맞춤 개발 시 별도 개발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2) 2단계 고정형 ARS : 2단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메시지 내용을 달리할 수 있는 자동음성안내시스템입니다.
    3. 3) CRM : 고객사가 소유하고 있는 업종별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4. 4) API : 서로 다른 시스템 간 연동시킬 수 있는 개발 규격입니다.
    5. 5) 자동발신콜서비스 : 아웃바운드시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간단한 설문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6. 6) 톡상담 : 상담 어플리케이션 화면에 카카오 상담톡을 통합 제공하여 한 화면에서 고객 상담이 가능합니다.

    솔루션 실제 화면 예시

    • 프리미엄형 상담업무메인 페이지
    • 프리미엄형 관리자용 페이지
    • 라이트프로형 상담업무메인 페이지
    • 라이트프로형 대시보드 페이지
    • 라이트형 상담업무메인 페이지
    • 클라우드고객센터 프리미엄 (3회선 이상) 회선당 월 이용요금
      IPCC 이용료 구분 및 가격 정보제공
      IPCC 이용료 121,000원
      부가서비스 *IVR(ARS) 22,000원
      녹취 22,000원
      전용 상담 앱 22,000원
      온라인상담 44,000원
      VoIP전화 (인터넷전화) 기본료 2,200원
    • 클라우드고객센터 라이트 (2회선 이상) 회선당 월 이용요금
      IPCC 이용료 구분 및 가격 정보제공
      IPCC 이용료 녹취 22,000원
      녹취+
      *IVR(ARS)
      33,000원
      녹취+
      *IVR(ARS)+전용 상담 앱
      44,000원
      녹취+
      *IVR(ARS)+업종별 전문 앱
      66,000원
      통화연결음(추가회선만 가입가능) 2,200원
      LitePro(녹취+IVR) 77,000원
      LitePro(녹취+IVR+상담App) 88,000원
      자동발신콜서비스 6,600원
      톡상담 22,000원
      VoIP전화 (인터넷전화) 기본료 2,2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 클라우드고객센터Premium, Standard : 1년 10%, 2년 15%, 3년 20% 약정할인
      • 약정 할인 :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Standard]1년 10%, 2년 15%, 3년 20% - ‘IPCC이용료+부가서비스’청구금액에 대한 할인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 1년 10%, 2년 20%, 3년 30% - ‘부가이용료’청구금액에 대한 할인
    • ARS(IVR)음원제작시 별도 요금 발생,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는 기계음 제작 가능(무료)
    • 통화요금 별도 (기업인터넷전화 요금 부과기준과 동일)
    • IP폰(IP-450, IP-455) 및 헤드셋 별도 구매
    • 클라우드고객센터 Premium은 추가 고객별 Customizing을 위한 개발을 할 경우 별도 요금 발생함
    •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의 ‘녹취+ARS(IVR)’ 서비스 선택시 고객사 스스로 자체시스템 내에 콜 기능 등을 개발할 수 있는 Open-API 제공함
    •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의 ‘업종별 전문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쇼핑몰 전문 ‘샵링커’ 솔루션 등과 공동 개발, 보다 전문적인 고객상담이 가능해짐
    • 클라우드고객센터 Lite의 ‘통화연결음’의 경우 ‘녹취/녹취+IVR/녹취+IVR+상담App/LitePro(녹취+IVR)/LitePro(녹취+IVR+상담App)’ 2회선 이상 가입 후 추가회선에 한해 가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