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LG유플러스 기업고객센터(1544-0001)로 문의주시면 1차 응대해드리겠습니다.

    가입문제(일시정지, 청구문제 등)나 시스템 문제인 경우 유선확인 후 처리됩니다.
    만일, 단말불량으로 의심되는 경우라면 탈착하여 택배배송으로 수리를 받거나 불량정도에 따라 출장방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말결함인 경우 3년 무상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과실에 의한 고장이라면 별도의 유상A/S 처리 규정에 따라 수리비나 부속품 구매비, 출장비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운행일지는 2가지 타입을 모두 제공해드립니다.

    1. 수동 타입 : 운전자가 앱에 출발시 계기판 거리, 도착시 계기판거리를 입력하여 작성
    2. 자동 타입  : 차량에 단말기를 장착하기만 하면 트립 단위로 운행일지가 자동 생성
    원하시는 시나리오에 맞춰 사용하시면 됩니다.

  • 차량 한대당 단말기가 한대씩 설치되며, 대당 월정액으로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이용요금은 승용차 13,200원, 화물차 16,500원 입니다. (부가세포함)

    요금에는 데이터사용료와 서비스이용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차량교체에 따른 단말기 이전설치비는 유상입니다.
    이 또한 기업고객센터(1544-0001) 내지는 가입하신 대리점으로 요청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전국 어디나 1대라도 설치비, 출장비 무상으로 지원해 드리며, 단말기 무상 공급해드립니다. 즉, 가입 후 최초도입비 0원입니다.
    업계최초로 LTE전용 단말기를 적용하여 전국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GPS도 DGPS를 사용하여 오차가 적습니다.
    단말만 장착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운행일지 기능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LG유플러스에서 통신망부터 서비스까지 전체를 개발하고 관리하여, 안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