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상호 변경시, 사업자변경신청서류 작성 후, 당사로 팩스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상호변경>
    - 구비서류 : 사업자변경신청서
    - 변경 : 서류접수일로부터 3~4영업일 가량 소요
    ※ 고객사 홈페이지 하단정보에서도 변경된 정보로 미리 수정해 두셔야 합니다.  

    ▶ 전자결제 신청문의 
       → 홈페이지: http://pgweb.uplus.co.kr:8080 
       → 전자결제 고객센터 : 1544-7772  

  • 상호 변경시, 사업자변경신청서류 작성 후, 당사로 팩스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상호변경>
    - 구비서류 : 사업자변경신청서
    - 변경 : 서류접수일로부터 3~4영업일 가량 소요
    ※ 고객사 홈페이지 하단정보에서도 변경된 정보로 미리 수정해 두셔야 합니다.  

    ▶ 전자결제 신청문의 
       → 홈페이지: http://pgweb.uplus.co.kr:8080 
       → 전자결제 고객센터 : 1544-7772  

  • 서비스 해지시 아래와 같이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당사로 팩스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해지> - 양식 : 상점관리자 > 고객지원 > 서식다운로드 > 서비스해지해제신청서
    - 처리소요일 : 서류접수일로부터 3~4영업일 가량 소요

    ▶ 전자결제 해지신청
       → 홈페이지: http://pgweb.uplus.co.kr:8080 
       → 전자결제 고객센터 : 1544-7772

  • 해당 부분은 고객사의 아이디 설정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 발생을 합니다. 
    <오류 메시지> " S016 , LG유플러스 모듈이 기동되어 있지 않거나,네트웍문제로 통신이 불가능합니다.  
    웹 전송인 경우는 note_url 또는 LGD_NOTEURL 값이 없습니다."  

    <조치방법> ※ Xpay, Xpay-Lite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연동방식을 결제창 2.0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 상점관리자 홈페이지 접속하기 - 경로 :  홈페이지 - 계약정보 - 상점정보관리
    - 시스템 연동정보 ("승인결과전송여부" 의 값을 "결제창2.0"으로 변경) 

    ▶ 전자결제 상점관리자 변경문의 
       → 홈페이지: http://pgweb.uplus.co.kr:8080 
       → 전자결제 고객센터 : 1544-7772  

     

  • 발생된 매출에 대해 당월내 고객사로 지급해드리는 정산한도를 뜻합니다.
      정산한도 이상의 매출이 예상될 경우, 유플러스 상점관리자내에서 한도증액 온라인신청하셔야 하며,
    리스크 검토 후, 문자 및 메일로 전달드리는 보증추가증액 여부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결제 월정산 한도증액 신청 문의
       → 홈페이지: http://pgweb.uplus.co.kr:8080
       → 전자결제 고객센터 : 1544-7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