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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청구요금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 My페이지 > 요금/납부 > 요금조회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청구 요금 확인이 안 된다면, 고객번호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확인 시 미등록 상태라면 홈페이지내 고객번호 등록 경로에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고객번호 등록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고객센터로 확인 요청시 청구서를 우편, 이메일,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조회된 요금의 정산 기준 및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실 때는 담당 영업접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센터로 통화 요청시 담당 영업접점의 연락처 안내 혹은 통화요청 접수가 진행됩니다.

    ▶ 요금조회 관련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zBillViewEntrList.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가입 신청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1 문의로 사업장명, 설치 소재지, 담당자서함, 연락처 등을 기재하시어
    신청 접수 글 남겨주시면 별도의 담당자 배정하여 상세한 상담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접수가 됩니다.
    혹은 기업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도 가입 상담 전담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 가입경로  - 홈페이지 1:1 문의 : https://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담당 영업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약정 기간 잔여 여부, 해지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을 안내 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해지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 해지신청 문의

     - 홈페이지 1:1 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약정 기간 내 해지시 청구가 됩니다.

     

    최초 가입시 설정하였던 기간 내 해지하실 경우, 남은 기간에 대한 위약금이 청구가 됩니다.

    다만, 위약금 관련된 상담은 고객님의 담당 영업접점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 하시거나 혹은 고객센터로 통화 요청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 위약금 관련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vc/InitBzInVcMvp.hpi 이용약관 버튼 클릭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인터넷망과 같은 공중망을 사설망처렁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제공되는 유형은 MVP(인터넷 서비스, 보안 등의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MVP Lite (경제적인 요금의 회선 및 보안장비 통합 제공 서비스) 서비스가 있습니다.

     

    ▶ VPN 상세 설명

     - MVP 상세 설명 및 요금 안내 : http://www.uplus.co.kr/biz/bzin/invc/InitBzInVcMvp.hpi

     - MVP Lite 상세 설명 및 요금 안내 : http://www.uplus.co.kr/biz/bzin/invc/InitBzInVcLite.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