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① 홈페이지 청구요금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My페이지 > 요금/납부 > 요금조회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청구 요금 확인이 안 된다면, 고객번호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확인 시 미등록 상태라면 홈페이지내 고객번호 등록 경로에서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고객번호 등록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② 고객센터로 확인 요청시 청구서를 우편, 이메일, 팩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조회된 요금의 정산 기준 및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실 때는 담당 영업접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센터로 통화 요청시 담당 영업접점의 연락처 안내 혹은 통화요청 접수가 진행됩니다.

    ▶ 요금조회 관련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zBillViewEntrList.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LG U+ 홈페이지, 은행,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변경 방법>

    &#9312; 통합 홈페이지 이용 방법

    - LG U+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납부관리 > 납부방법변경 경로에서 가능합니다.

    &#9313; 은행에서 가입하는 방법

    - 은행마다 구비서류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필요한 구비서류 확인 및 지참하여 방문하시길 권유드립니다.

    &#9314; 고객센터로 요청하는 방법

    - 통장 명의 및 명의자와의 관계에 따라 절차와 서류가 상이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자동이체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zBillPaymentEntrList.hpi
     - 은행 : 각 은행 방문 필요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2~3개월 정도 전에 신청을 권유드립니다.

     

    일반적인 회선 설치와는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원하시는 개통 요청일이 별도로 있다면,

    해당 일 이전 2~3개월 전에 구비서류 접수를 하셔야만 개통 요청일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 국제전용회선 가입경로

     - 홈페이지 1:1 문의 : https://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가입 신청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1 문의로 사업장명, 설치 소재지, 담당자서함, 연락처 등을 기재하시어

    신청 접수 글을 남겨주시면 별도의 담당자 배정하여 상세한 상담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접수가 됩니다.

    혹은 기업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도 가입 상담 전담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 국제전용회선 가입경로

     - 홈페이지 1:1 문의 : https://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국내와 해외 본지점 사이에 통신 회선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해저 케이블이나 위성을 이용하여 국내 및 해외 지점간 데이터, 음성 등 다양한 통신 네트워크를 구축 및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국제전용회선 상세 설명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eu/InitBzInEuInt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