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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센터 또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요금 조회방법>
    &#9312; LG U+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요금/납부 > 요금조회  &#9313; 고객센터로 확인 요청 시 우편, 이메일, 팩스 등으로 청구서 확인 가능
    ※ 요금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번호 등록 후 이용 해주세요.
    조회된 요금의 정산 기준 및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실 때는 담당 영업 접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센터로 통화 요청시 담당 영업 접점의 연락처 안내 혹은 통화요청 접수가 진행됩니다.  

    ▶요금조회 관련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zBillViewEntrList.hpi 
     - 고객번호 등록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담당 영업 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 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약정 기간 잔여 여부, 해지 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을 안내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해지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해지 청약 접수 후 정비 철거 등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초중고인터넷 해지 문의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고객센터 1544-8585 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신고 접수가 가능한 장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시면 간단한 상담에서부터 방문 접수까지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중고인터넷 A/S 요청 시

     - 고객센터 : 1544-8585 

  • LG U+ 홈페이지, 은행,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가입 방법 : LG U+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납부관리 > 납부방법변경

    ※ 은행에서 가입하는 방법 : 은행마다 구비서류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필요한 구비서류 확인 및 지참하여 방문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고객센터로 요청하는 방법 : 고객센터로 요청할 경우 통장 명의 및 명의자와의 관계에 따라 절차와 서류가 상이합니다. 고객센터로 유선 상담을 부탁 드립니다.

     

    ▶자동이체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zBillPaymentEntrList.hpi
     - 은행 : 각 은행 방문 필요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담당 영업 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 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이전 설치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이전 설치비, 구비 서류 등을 안내드리고, 서류 접수 후 이전 설치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또한 접수 후 설치 가능 여부를 위한 현장 실사가 진행되오니 이전하시기 전 넉넉한 기한을 두고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초중고인터넷 이전 설치 문의 시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