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고객센터 또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요금 조회방법>
    * LG U+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요금/납부 > 요금조회  
    ; 고객센터로 확인 요청 시 우편, 이메일, 팩스 등으로 청구서 확인 가능

    ※ 요금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번호 등록 후 이용 해주세요.
    조회된 요금의 정산 기준 및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실 때는 담당 영업 접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센터로 통화 요청시 담당 영업 접점의 연락처 안내 혹은 통화요청 접수가 진행됩니다.  

    ▶요금조회 관련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zBillViewEntrList.hpi 
     - 고객번호 등록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LG U+ 홈페이지, 은행,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LG U+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납부관리 > 납부방법변경

     

    ※ 은행에서 가입하는 방법 : 은행마다 구비서류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필요한 구비서류 확인 및 지참하여 방문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고객센터로 요청하는 방법 : 고객센터로 요청할 경우 통장 명의 및 명의자와의 관계에 따라 절차와 서류가 상이합니다. 고객센터로 유선 상담을 부탁 드립니다.

     

    ▶자동이체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zBillPaymentEntrList.hpi

     - 은행 : 각 은행 방문 필요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기업 서비스는 복지할인, 멤버십 할인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을 대상으로 출시한 서비스가 아니라, 기업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복지할인, 국가유공자 할인 등 일반 개인 회선에서 적용받았던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간 약정에 따른 약정 할인과 기타 가입 시점을 기준으로 실시하는 프로모션(변동이 있을 수 있음)에 따른 할인만 가능합니다.

     

    ▶ PC방넷 요금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Pcroom.hpi

  •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전용 회선 서비스입니다.

     

    PC방 사업장에 적합하도록 과다 유해 트래픽 방지용 L3 QoS 및 스위칭 허브 등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PC방넷 상세 설명

     - 서비스/요금안내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Pcroom.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담당 영업 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 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명의 변경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명의 변경 관련된 양도/양수인의 구비서류를 안내 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명의 변경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명의 변경은 영업일 기준 약 5일 소요가 되며, 완료 익월 청구분부터 변경된 명의로 반영이 됩니다.

     

    ▶ PC방넷 명의변경 관련 문의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