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장애센터 1544-8585 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신고 접수가 가능한 장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시면 간단한 상담에서 부터 방문 접수까지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장애 접수 경로
       → 장애 고객센터 : 1544-8585

  • 최대 20개의 고정IP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동 IP의 수량은 무제한입니다.
    단, 고정IP는 유동IP를 신청하신 고객에게만 제공되며 고정IP만을 별도로 가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U+오피스넷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Office.hpi

  • 동일명의 여부 확인 및 고객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가입된 명의 및 사업자등록번호와 기존 가입된 서비스의 명의가 동일한 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확인 시 동일 명의가 맞다면 기업 가입자의 경우 회선 및 가입 서비스가 다회선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존 가입 내역 연동이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고객번호 등록 메뉴를 이용하여 동일 명의로 가입된 서비스 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의 고객번호 추가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 고객번호 등록 방법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LG U+ 홈페이지, 은행,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가입 방법
    : LG U+ 홈페이지 > 로그인 > My페이지 > 납부관리 > 납부방법변경에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은행에서 가입하는 방법
    : 은행마다 구비서류가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필요한 구비서류 확인 및 지참하여 방문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고객센터로 요청하는 방법
    : 통장 명의 및 명의자와의 관계에 따라 절차와 서류가 상이하므로 고객센터로 유선 상담을 부탁 드립니다.



    ▶ 자동이체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zBillPaymentEntrList.hpi
     - 은행 : 각 은행 방문 필요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가입 신청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1 문의로 사업장명, 설치 소재지, 담당자서함, 연락처 등을 기재하시어
    신청 접수 글 남겨주시면 별도의 담당자 배정하여 상세한 상담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접수가 됩니다.

    혹은 기업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도 가입 상담 전담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 U+오피스넷 가입경로
     - 홈페이지 1:1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