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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이용방법>
    LG U+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My페이지 > 요금/납부 > 요금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청구 요금 확인이 안 된다면, 고객번호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고객번호 등록 : 홈페이지 로그인 [My페이지 > 회원정보 > 고객번호등록]에서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 조회된 요금의 상세 내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불가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 요금조회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zBillViewEntrList.hpi 
     - 고객번호 등록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고객센터 : 1544-0001

  • 동일명의 여부 확인 및 고객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가입된 명의 및 사업자등록번호와 기존 가입된 서비스의 명의가 동일한 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확인 시 동일 명의가 맞다면 기업 가입자의 경우 회선 및 가입 서비스가 다회선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존 가입 내역 연동이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고객번호 등록 메뉴를 이용하여 동일 명의로 가입된

    서비스 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의 고객번호 추가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홈페이지 고객번호 등록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idi/mbrm/mgmt/ReqWbmbBilAcntNoTadvGuidGc.hpi

  • 담당 영업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해지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약정 기간 잔여여부, 해지시 필요한 구비 서류 등을 안내 드리고,

    구비서류 접수 후 해지 청약이 접수가 되며 해지 청약 접수 후 정비 철거 등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가 되니, 이 점 참고하시어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 비즈넷 해지 문의

     - 홈페이지 1:1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 고객센터 : 1544-0001

  •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가입 신청 접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1:1 문의로 사업장명, 설치 소재지, 담당자서함, 연락처 등을 기재하시어

    신청 접수 글 남겨주시면 별도의 담당자 배정하여 상세한 상담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접수가 됩니다.

    혹은 기업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어도 가입 상담 전담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 비즈넷 가입경로

     - 홈페이지 1:1문의 : http://www.uplus.co.kr/css/orub/erms/MailMember.hpi
     -고객센터 : 1544-0001

  • 기업 고객을 위한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고객 사업장까지 광케이블로 연결하여 고품질의 인터넷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회선입니다.

    속도에 따른 요금제로, 다양한 속도로 제공이 가능하고, 고정IP로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비즈넷 상세 설명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in/inie/InitBzInIeBiz.h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