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일반 오피스넷과 달리 최대 1Gbps까지의 빠른 속도를 장점으로 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는 동일하나, 빠르고 안정적인 기업형 광기가 서비스로 출시된 서비스입니다.
    단, 일반 오피스넷 서비스와 달리 유동 IP로만 제공되기 때문에 고정 IP를 이용하시고자 하실 때는 광기가 서비스로 가입이 어렵습니다.

  • 기업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가입 상담 전담팀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특성 상 지역에 따라 설치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담당 영업 접점과 상담 및 구비서류 제출로 신청이 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 영업 접점과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이전 설치 관련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진행시 이전 설치비, 구비 서류 등을 안내드리고, 서류 접수 후 이전 설치 청약이 접수가 됩니다.
    또한 접수 후 설치 가능 여부를 위한 현장 실사가 진행되오니 이전하시기 전 넉넉한 기한을 두고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약정에 따른 할인 반환금이 청구가 됩니다.
    약정 기간 설정 및 요금 결합 설정으로 이용 기간 동안 할인 받았던 금액과 3년 약정 고객의 경우 가입시 면제가 되었던 가입 설치비가 반환금으로 청구가 됩니다.
    해지 완료 익월에 후불로 인한 일할 사용 요금 외에 상기의 항목으로 청구가 되는 할인 반환금이 일시에 합산 청구가 됩니다.
    해지 전, 잔여 약정 기간 및 예상 반환금 확인을 먼저 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부서로 통화 요청 접수를 하시면 가입 경로에 따라 해지 담당 부서에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동일 명의 여부 확인 및 고객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가입된 명의 및 사업자등록번호와 기존 가입된 서비스의 명의가 동일한 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확인 시 동일 명의가 맞다면 아래 내용의 경우입니다.
    기업 가입자의 경우 회선 및 가입 서비스가 대회 선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존 가입 내역 연동이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고객번호 등록 메뉴를 이용하여 동일 명의로 가입된 서비스 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모든 서비스의 고객번호 추가 등록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