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공됩니다.
        

    U+5G, U+인터넷, U+tv 고객 : 베이직 전환 후 지속 무료 이용 가능
    U+LTE 고객 : 프리미엄에서 베이직 전환 후 베이직 혜택 잔여 일수 이용 가능
    타 통신사 고객 : 프리미엄에서 베이직 전환 불가, 프리미엄을 가입 해야지만 지속 이용 가능

  •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이용 기간 후에는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으로 전환하셔야지만 지속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 자동 유료전환되지 않습니다.

  • 지포스나우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고객(모바일/인터넷/IPTV) 및 타 통신사 고객(SKT/KT/알뜰폰)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고객: U+ 홈페이지, U+ 고객센터앱, 고객센터(019-114) 전화를 통해 해지 가능
       * U+LTE 고객은 해지 후 베이직 혜택 잔여 일수 적용
    - U+인터넷/IPTV 고객: 고객센터(101) 전화 또는 U+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가능
    - 타 통신사(SKT, KT) 고객: 고객센터(1544-0010) 전화 > 3번 메뉴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해지 가능
       * 타사 고객은 프리미엄 해지 후 베이직 이용이 불가하며, 프리미엄 재가입만 가능합니다.
         

    월중 해지하실 경우, 해지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과금합니다. (이용일수 X 월정액 요금 일할)
    해지하시면 자동으로 지포스나우 베이직(무료) 가입자로 변경되며, 지포스나우 앱 실행 후 바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용자의 경우 프리미엄을 가입해야지만 지포스나우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0년 8월 24일부터 U+LTE 가입자도 지포스나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포스나우 베이직 3개월 무료 혜택도 제공되므로,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단, 지포스나우는 LTE 스마트폰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PC/IPTV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