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리스트
  • 고객센터 ARS 혹은 상담사와 통화 후 차단이 가능합니다.

    차단 전 사용요금은 한번 더 청구되며, 전화번호가 변경되면 다시 차단 요청을 해야 합니다.
    ARS 차단은 080-850-0388, 1644-1739로 차단 신청 가능하며 특정한 번호에 대해서만 차단은 불가능합니다.

    차단 후 콜렉트콜은  모두 차단됩니다.


     

    ▶ 국내수신자부담 관련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crsv/guid/InitPsIcCrPgSvGd01.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ARS 차단 : 080-850-0388 내선:1 (무료)

  •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콜렉트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확인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이용자 중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알림 문자가

    발송이 되며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는 콜렉트콜 사용요금이 1만원이상이 되면 본인 및 법정대리인에게

    문자 발송됩니다. 법정대리인 연락처 변경은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요금청구기준일
      유선: 전월1일~ 전월 말일
      무선: 전전월 21일~ 전월20일

    ▶ 국내수신자부담 요금확인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sb/clca/chrg/RetrieveCallectCallChargePage.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