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차원이 다른 몰입감.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국내 유일 요금할인 7%

통신 3사 월 납부금액 비교

통신 3사 비교 그래프
  • u+92931원
  • A사97515원
  • B사97515원

월 4584원
절약

U+Shop
에서는

총 110016원 (24개월)
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와
유사한 요금제 기준)

상세 계산 내역 보기
제품 큰 사진

색상, 저장공간, 가입유형을 골라주세요

  • 여유롭게 쓰기 좋아요, 고화질 사진과 영화 저장까지! 사진은 약 25,600장, 영화는 약 80편을 담을 수 있어요
  • 가장 일반적인 용량이에요, 사진촬영을 즐긴다면! 사진은 약 12,800장, 음악은 약 6,000곡을 담을 수 있어요
  • 쓰던 번호는 U+그대로, 휴대폰만 바꾸고 싶어요
  • 쓰던 번호 그대로, 통신사는 U+로 바꿀래요
  • 새로운 번호로 U+에 가입하고 싶어요

님께 U+가 제안해드리는 최대 혜택 구매 조건입니다 제안 항목에 마우스를 올리면 얼마나 혜택을 받는지 알 수 있어요!

현재요금제와 추천요금제 비교테이블
현재 가입 조건
요금제
최대 할인 방법
할인방법 통신요금 25% 할인 (24개월) 할인 폭이 가장 큰
'통신요금 25% 할인' 선택 시 월 납부금액은 원이고, '휴대폰 가격할인' 선택 시 월 납부금액은 원입니다. U+는 할인폭이 더 큰 ''을 제안해 드려요.
추가 할인 혜택
제휴카드 등록된 제휴카드가 없습니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25,000원 청구할인이 되는 제휴카드 상담을 받아보세요. 개통 시 전문 상담사가 전화로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유무선결합할인 모바일 인터넷을 한방에 사용해보세요
인터넷과 모바일을 함께 쓸 경우, 1회선 기준 월 최대 8,8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유무선 결합할인 상담을 받아보세요. 개통 시 전문 상담사가 전화로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선택한 가입조건은 전화 상담 시 변경 및 취소 가능합니다.

고객님! 고객님 가족중 U+ 고객이 있지 않으신가요? 가족무한사랑으로 매달 6,600원 할인받으세요.
개통 시 전문 상담사가 전화로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갤럭시 S8+ 구매 시 선택하는 요금제와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매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매방법을 추천테이블
구분 U+ 추천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는 11GB의 넉넉한 기본 데이터에, 소진 시 매일 2GB씩 더 드리는 요금제 입니다.
할인방법 가장 큰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제휴카드

*온라인에서 선택한 가입조건은 전화 상담 시 변경 및 취소 가능합니다.

*통신요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가족할인 및 유무선 결합할인은 온라인 신청 완료 후 전문 상담사가 전화로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요금제와 할인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요금제 가격대를 선택하시면
가격대별 인기 요금제와 할인 방법을 추천해 드려요

65890원/월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는 11GB의 넉넉한 기본 데이터에, 소진 시 매일 2GB씩 더 드리는 요금제 입니다.
총 할인 금액
요금제에 따라 공시지원금(휴대폰 구매 지원금) 할인이 다르게 적용되며, U+에서 공시지원금의 최대 15%까지 추가로 할인해 드립니다.
요금제 월정액에 따라 매달 25% 요금 할인이 제공되며 U+Shop에서만 7% 추가로 할인해 드립니다.

추가 할인 혜택을 선택해 주세요제휴카드 할인, 유무선 결합 할인, 가족 할인은 중복 선택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 자동이체 시) LG U+ 통합할인 매월 최대 25000원 할인 자세히 보기>

인터넷+TV 함께 쓰면? 월 최대 11,000원 할인 자세히 보기>

가족이 U+ 함께 쓰면? 월 최대 6,600원 할인 (2인 가족 모두 데이터 요금제 월정액 48,400원(부가세포함) 이상 이용 기준) 자세히 보기>

휴대폰 구매를 위한 안내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사은품을 선택해 주세요총 1개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선택 후 신청서 작성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계산기

정상금액

  • 통신요금

    원/월
  • 휴대폰 가격

    정상가

할인내역

  • 통신요금

    요금할인 원/월
    U+Shop에서만 7%할인원/월

    휴대폰 가격

    공시지원금
    U+추가지원금
  • 통신요금

    요금할인 원/월
    통신요금 25%할인 원/월
    U+Shop에서만7%할인원/월

월 납부금액

휴대폰 가격 납부 시
원/월
  • 추가할인1

    제휴카드 할인까지 추가로 받는다면
    (최대혜택기준)
    월 납부금액51,920원/월
  • 추가할인2

    인터넷 함께 쓰고 추가로 할인 받으면
    (최대혜택기준)
    월 납부금액51,920원/월

사은품

  • 기본 케이스+보호필름
    머큐리 링투 케이스+SUB 보호필름

기본 혜택

이벤트

이벤트

갤럭시 S8+ 128G 상세 기능 상세정보

갤럭시 S8+ 128G Midnight Black 전면
단말 상세 스펙표
단말 색상, 성능, 크기, 무게 등 상세 스펙 정보입니다.
색상 Midnight Black
CPU 2.3GHz Octa Core (2.3GHz + 1.7GHz)
LCD 6.2
크기 159.5 x 73.4 x 8.1mm
무게 172g
카메라 후면 : 12MP Dual Pixel OIS / 전면 : 8MP AF
메모리 6GB RAM / 128GB ROM (micro SD slot up to 256GB)
배터리 3,500mAh
  • "누군가 크고 아름다운 스마트폰을 묻거든, 고갤 들어 갤럭시 S8 플러스를 보게 하라."

    빈말이 아닙니다. 진짜가 나타났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평소 영화, 뮤직비디오, 모바일 게임에 정신 못 차리시는 분들은 갤럭시 S8 플러스를 눈여겨봐야 합니다. 기존 갤럭시 시리즈가 우주라 면, 갤럭시 S8 플러스는 초월 우주니까요. 후회 없다는 말을 돌려 말하고 있습니다.

    6.2인치의 크고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는 베젤리스 디자인과 함께 한껏 돋보입니다. 갤럭시 S8 플 러스 전면의 베젤은 0.6mm에 불과합니다. 전면 카메라, 센서, 스피커 등 꼭 필요한 부품 빼면 더 이상 줄이는 게 힘들어 보일 정도입니다. 삼성 기술력이 그만큼 좋다는 말도 될 수 있겠네요.

    고기는 아니지만 A+

    친구에게 재미있는 장난을 쳐볼까요? 먼저, S8 플러스를 준비합니다. 없다면, 화면 상단에 구매하 기 버튼을 아, 아닙니다. 다음으로 후면 카메라를 이용해 책상 표면을 촬영해주세요. S8 플러스 스 크린에 촬영한 사진을 띄워두고 책상 위에 올려두세요. 그리고 소리치세요.

    "내 스마트폰이 사라졌다!"

    하지만 여러분은 바보가 될 겁니다. 두께가 있으니까요. 이번 갤럭시 S8 플러스는 8.1mm로 전작 S7 엣지에 비해 4mm 정도 더 두껍습니다. 그래도 아주 의미가 없는 장난은 아닐 겁니다. 내 스 마트폰 베젤이 이 만큼 얇다! 과시 한 번한 셈 치죠, 뭐. 게다가 2940X1440 해상도에 들어찬 529dpi는 이미 현실을 현실 이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너무 선명해 오히려 장난의 독이 될 수 있 습니다. 눈으로 보는 것보다 더 선명하니까요. 디스플레이 분석 기관인 디스플레이메이트에서 A+ 점수를 받은 정도.

    참고로 저는 저런 장난치는 거 싫어합니다. 단호합니다.

    삼성은 이 넓은 화면 구현을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라고 부릅니다. 인피니티, 끝이 없다는 얘기죠. 물론, 과장입니다만 타사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갤럭시 S8 플러스를 써보면 어느 정도 수긍이 갑 니다. 특히, 엣지 디자인과 결합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는 체감상 6.2인치는 넘는 느낌입니다. 모 서리가 둥근 덕에 베젤은 더욱 느껴지지 않으며, 화면은 더 크게 다가옵니다. 수긍하려면 써봐야 겠네요.

    사라진 것, 새로운 것

    이번 갤럭시 S8 플러스와 더불어 S8의 피지컬 면에서의 특징은 전면에 물리 홈 버튼이 사라졌다 는 겁니다. 그 덕에 아래 베젤을 최소화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손을 대면 홈 버튼은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 물리 홈 버튼을 익숙한 사용자는 조금 어색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홈 버튼의 일부 기능은 후면에 옮겨뒀습니다. 오른손으로 스마트폰을 쥔 채 검지를 쭈-욱 내 밀어보세요. 후면 왼손 상단에 지문인식 센서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까 후면 카메라의 바 로 왼쪽, 하지만 닿진 않을 겁니다. 갤럭시 S8 플러스는 크거든요. 대신 왼손에 양보하세요. 아이 폰 S7 플러스나 갤럭시 S8 플러스나 한 손으로 쓰기 어려운 건 매한가지죠.

    갤럭시 S8 플러스 좌측엔 못 보던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이른바 빅스비(Bixby) 소환 버튼입니다. 삼성은 갤럭시 S8 시리즈를 통해 삼성만의 소프트웨어 세계관을 확장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그 시작을 알리는 게 바로 빅스비입니다. 빅스비는 애플의 시리(Siri)와 같은 음성 명령 서비스입 니다. 특징은 인공지능 서비스라는 점, 때문에 쓰면 쓸수록 사용자 명령에 최선의 답을 내려줍니 다. 빅스비를 통해 리마인더, 날씨, 카메라 메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건 기본이겠죠.

    옆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갤럭시 S8의 화면비는 조금 특별합니다. 타사 플래그쉽 스마트폰의 화면비가 대부분 16:9인 반면, 갤럭시 S8 플러스 디스플레이의 비율은 18.5:9입니다. 그러니까 세로로 새끼손가락 반 정도 길다 는 보면 되는데요. 최근 영상 콘텐츠 영상 비가 기존 4:3에서 16:9, 21:9로 전환되면서 삼성도 보 폭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16:9와 21:9 비율을 모두 소화하겠다는 삼성의 전략인 셈이죠.

    그래도 궁금증이 남습니다. 18.5:9인 갤럭시 S8 플러스에서 21:9 비율의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면 화면 비율에 여백이 생기지 않겠냐는 것이죠. 최신 영화 대부분이 21:9 비율을 사용하니까요. 결 론부터 말씀드릴게요. 문제없습니다.

    갤럭시 S8 플러스는 기본적으로 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때 가로 폭 기준으로 영상을 소화합니다. 때문에 21:9 영상을 18.5:0의 비율로 감상하면 영상 위, 아래에 여백이 생기겠죠. 인피니티 디스플 레이가 활약할 순간입니다. 자, 이제 토이스토리의 버즈 라이트이어를 소환합시다.

    "To Infinity, and Beyond!"
    "무한의 공간, 저편으로!"
    (- 버즈가 입버릇처럼 말하는 대사)

    화면 늘리기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옆 좌석에 앉은 승객 이 넋 놓고 바라볼 정도로요. 하지만 옆 사람은 죄가 없습니다. 갤럭시 S8 플러스를 가진 여러분 의 잘못입니다. 게임 할 때도 마찬가지고요.

    이 구역에서 껌 좀 씹는 배터리

    장시간 영상이나 게임을 하게 되면 가장 먼저 배터리 걱정을 하게 됩니다. 게다가 갤럭시 S8 플 러스의 경우 아이폰처럼 일체형 배터리기 때문에 교체할 수 없어 고민이 더 할 텐데요. 걱정 붙 들어 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용량은 3,500mAh로 전작인 갤럭시 S7 엣지에 비해 약 100mAh 정 도 줄었지만, 효율은 늘었습니다. 갤럭시 S7 엣지도 배터리가 상당히 오래 가서 사용하며 놀란 적 이 있는데, 갤럭시 S8 플러스는 더합니다. 화면은 커졌는데도 말이죠.

    미국 소비자전문지 컨슈머리포트의 배터리 검사 결과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무려 1등입 니다. 비교 대상은 시중에 판매되는 스마트폰이니 배터리 성능 면에선 이 구역에서 껌 좀 씹는 중입니다. 잘 나간다는 말이죠. 게다가 갤럭시 S7 엣지가 2위이니, 갤럭시의 배터리 성능이 궤도 에 오른 것 같습니다. 게다가 고속충전으로 30분 만에 완충할 수 있습니다.

    카툭튀 없는 카메라

    마지막으로 카메라를 살펴볼까요? 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로 전작인 갤럭시 S7 엣지와 동일 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카툭튀(카메라가 툭 튀어나온 모양)가 없다는 점이죠. 그 덕에 일체감 있 는 엣지 디자인에 잘 어우러집니다.

    전·후면에 탑재된 F1.7 렌즈는 어두운 곳에서도 귀신같이 빛을 찾아냅니다. 늦은 저녁, 기분 좋게 거닐다 밤바다를 촬영해본 사람은 알 겁니다. 어둡게 찍힌 사진을 얼마나 추억을 망치는지를요.

    전면 카메라는 800만 화소를 자랑합니다. 오토 포커싱 기능을 강화해 사진은 더욱 선명하고요, 필 터 기능도 다양해 기타 재미있는 효과를 지닌 앱 없이도 어느 정도 즐거운 셀카를 즐길 수 있습 니다. 게다가 갤럭시 S8 플러스는 진일보한 홍채 인식, 안면 인식이 가능하다는 점. 실수로 눈을 감아도 상관없습니다. 홍채 인식이 안 되면 안면 인식을 하면 되니까요.

    공식블로그 사진
    LG 유플러스 공식블로그

구매절차 안내

  1. 휴대폰/가입 유형 선택

    1. 원하는 휴대폰 선택 >
    2. 신청옵션 선택 >
    3. 신청서작성 클릭
  2. 가입신청서 작성

    1. 실명인증 >
    2. 가입신청서 작성 >
    3. 본인인증
  3. 해피콜

    1. 고객센터 해피콜
      (최종가입내역 확인)
  4. 배송

    1.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서비스 이용약관

U+ Shop 모바일 서비스 가입 이용약관 안내 입니다.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클릭 시 상세 이용약관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시 기존 휴대폰의 사용이 정지됩니다. 새 휴대폰에 동봉된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을 장착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바꾸기(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시 기존 휴대폰이 멈출 수 있습니다.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세요.
  • 요금 7% 추가 할인의 경우 기본료 월정액 27,000원(요금할인 적용/순액기준) 이하 요금제로 가입/변경 시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새 번호 개통하기와 법정 대리인 증빙 서류 등 필요에 따라 서류를 업로드 해주셔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은 새 번호 개통하기, 통신사 바꾸기의 경우 반드시 필요하며, 휴대폰 바꾸기에는 사용중인 휴대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비용(8,880원)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 통신사 바꾸기 개통 시 기존 통신사의 미청구 금액은 3~4일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요금이체 계좌에서 LG U+를 통해 출금됩니다.
  • 배송은 구매주문 후 해피콜 완료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휴대폰 배송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후개통으로 신청하실 경우, 수령하신 휴대폰의 포장을 개봉하시면 반납이 불가하며, 미 개봉 상태에서 변심으로 인한 반납을 원하실 경우 반송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반납 가능 상태 안내>
  • 사은품은 제조사의 생산 일정에 따라 단말기와 별도 발송 될 수 있습니다.

구매주문 취소 사유

  • 휴대폰은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송부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LG U+ 휴대폰 해지 후 8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동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무분별한 신규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기존회선 포함 2회선 이상의 구매주문은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재고 소진 시 접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교환

제조사로부터 불량으로 확인 받으신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 할 수 있으며, 동일 모델/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1. 불량확인

    제조사 AS센터 방문 ▶
    불량 확인증 수령

  2. 불량 휴대폰 반품

    택배회사 이용(착불),
    불량확인증 동봉

  3. 교환신청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
    * 택배 송장번호 필요

  4. 새 휴대폰 수령

    송장번호 확인(고객센터) ▶
    새 휴대폰 발송

* 새 휴대폰 수령 후 고객센터와 개통처리 진행(안내문 동봉)

청약철회/개통취소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U+ Shop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