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On7(2016) > 휴대폰 | LG U+

LG유플러스 로고

연관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갤럭시 On7(2016) 골드 전면
  • 갤럭시 On7(2016) 골드 전면
  • 갤럭시 On7(2016) 골드 후면
  • 갤럭시 On7(2016) 블랙 전면
  • 갤럭시 On7(2016) 블랙 후면
단말기 선택
  • 가입유형
  • 할부선택
  • 할인유형 도움말

    할인유형 선택

    휴대폰 가입시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단말 지원금 할인 또는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지원금 할인 : 휴대폰을 구입하실 때 제공받는 지원금 할인 프로그램 입니다.
    • 선택약정할인 : 휴대폰 지원금을 받지 않는 경우 지원금 대신 요금 할인을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 선택약정기간
  • 색상선택
요금제 선택

요금제 선택

확인
  • * 선택 목록에 없는 요금제는 가입문의상담 후 가입가능
부가혜택
추가할인혜택
단말기 요금 (24/30개월 할부 선택 기준)
단말기 요금 안내
선택한 요금제, 약정 등에 따라 단말기 월 할부금액을 알려드립니다.
출고가
공시 지원금 도움말

공시지원금

LG U+에서 휴대폰을 구입하실 때에 제공하는 지원금으로 모델 및 요금제 별로 공시하고 있으며, 요금제 선택에 비례하여 차등 적용 됩니다.

U+ Shop 추가지원금 도움말

U+ Shop 추가지원금

U+ Shop에서 추가로 지급하는 지원금이며, 공시지원금의 최대 15%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실구매가
단말기 월 할부금 A
통신 요금 (부가세 포함)
통신 요금 안내
선택한 요금제, 약정 등에 따라 통신요금, 할인금액을 알려드립니다.
요금제 월정액 55990 원
요금 할인
선택약정할인 도움말

선택약정할인

휴대폰 지원금을 받지 않는 경우 지원금 대신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선택약정할인 금액 = (월정액 - 2년 약정요금할인) x 20%

모바일 Direct 7% 할인 도움말

모바일 Direct 할인

U+ Shop에서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 휴대폰 가입 고객에게 요금제의 월정액에 따라 요금 7% 추가할인을 제공(VAT 포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오직 U+ Shop에서만 추가할인

월 통신요금 B
월 납부금액 A+B 도움말

월 납부금액

  • 월 납부금액은 할부 이자가 제외 된 금액이며 실제 청구시 연 5.9%의 할부이자가 별도 청구 됩니다.
  • 부가서비스(유료) 등에 따라 월 납부금액과 실제 청구 금액은 다를 수 있습니다.
  • USIM 8,800원 납부 첫 달 청구 (보상 기변 시, 동일유형의 휴대폰인 경우 본인 USIM 사용 가능)

* 월정액, 요금할인, 모바일 Direct 할인금액은 부가세 포함입니다.

제휴카드 할인
제휴카드 선택시 할인금액을 알려드립니다.
제휴카드 할인 -
월 예상 납부금액(부가세 포함) 도움말

예상 납부 금액

  • 월 평균 납부금액 - 제휴카드 할인
  • 예상 납부 금액은 제휴카드 할인 금액의 차이에 따라 실제 청구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전화 신청

전화 신청

별도의 신청서 작성 없이 전문 상담원이 직접 전화하여 구매를 도와드립니다.

온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시면 상담원이 빠른 시간 안에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입문의  : 1644-7009, 평일 09:00~21:00 | 토요일 09:00~12:00

기본 혜택

이벤트

이벤트

갤럭시 On7(2016) 상세정보

갤럭시 On7(2016) 골드 전면
단말 상세 스펙표
단말 색상, 성능, 크기, 무게 등 상세 스펙 정보입니다.
색상 Black, Gold
CPU 1.6GHz Octa-Core
LCD 5.5
크기 151.7 x 75 x 8mm
무게 167g
카메라 후면 13MP(F1.9), 전면 8MP(F1.9)
메모리 3GB RAM + 16GB 내장 메모리 (최대 256GB micro SD 지원)
배터리 3,300nAh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등록된 구매후기가 없습니다.

구매절차 안내

  1. 휴대폰/가입 유형 선택

    1. 원하는 휴대폰 선택 >
    2. 신청옵션 선택 >
    3. 신청서작성 클릭
  2. 가입신청서 작성

    1. 실명인증 >
    2. 가입신청서 작성 >
    3. 본인인증
  3. 해피콜

    1. 고객센터 해피콜
      (최종가입내역 확인)
  4. 배송

    1. 발송 후
      1~2일 이내 수령

서비스 이용약관

U+ Shop 모바일 서비스 가입 이용약관 안내 입니다. 자세히 보기>
('자세히 보기' 클릭 시 상세 이용약관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 번호이동/기기변경 고객의 경우,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의 사용은 정지됩니다.
  • LTE 휴대폰 가입 시 24개월의 의무 사용 기간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요금 할인을 제공하며, 약정 위반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제도 안내>
  • U+ Shop에서 휴대폰 가입 시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 본인인증(신용카드/휴대폰 인증) 후 FAX로 가입 필요서류를 송부해주셔야 개통이 완료 됩니다. (공인 인증 시 서류 송부 불 필요)
  • LTE 휴대폰의 경우 반드시 유심 카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필수로 구매하셔야 하며, 비용(8,800원)은 익월 청구됩니다. (기기변경 시 기존 유심 사용 고객 제외)
  • LG U+ 휴대폰 이용 고객이 추가로 신규가입을 원하실 경우, 기존번호는 4개월간 해지 및 명의변경이 불가능함에 동의하셔야만 가능합니다.
  • 번호이동 개통 시 기존 통신사의 미청구 금액은 3~4일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요금이체 계좌에서 LG U+를 통해 출금됩니다.
  • 휴대폰 배송은 구매주문 완료 및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불가사유가 없는 건에 대하여 우선 배송됩니다.
  • 휴대폰 배송은 발송 시점으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보다 빠른 휴대폰 배송을 원하시면 퀵서비스로 보내드립니다. (단, 서울, 경기 지역 한정) 퀵서비스 요금안내>
  • 휴대폰 수령 후 동봉된 안내문에 따라 개통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후개통으로 신청하실 경우, 수령하신 휴대폰의 포장을 개봉하시면 반납이 불가하며, 미 개봉 상태에서 변심으로 인한 반납을 원하실 경우 반송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반납 가능 상태 안내>

구매주문 취소 사유

  • 휴대폰은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송부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LG U+ 휴대폰 해지 후 8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동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무분별한 신규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기존회선 포함 2회선 이상의 구매주문은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재고 소진 시 접수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교환

제조사로부터 불량으로 확인 받으신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를 통하여 교환 할 수 있으며, 동일 모델/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1. 불량확인

    제조사 AS센터 방문 ▶
    불량 확인증 수령

  2. 불량 휴대폰 반품

    택배회사 이용(착불),
    불량확인증 동봉

  3. 교환신청

    고객센터(1644-7009)로 신청
    * 택배 송장번호 필요

  4. 새 휴대폰 수령

    송장번호 확인(고객센터) ▶
    새 휴대폰 발송

* 새 휴대폰 수령 후 고객센터와 개통처리 진행(안내문 동봉)

개통취소

휴대폰은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의 사유로는 개통 취소가 불가능하며, U+ Shop 이용약관 및 통화품질 불량(14일 이내)등의 사유로 취소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