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홈 결합상품 기가인터넷 + TV + homeBoy가 하나로 더할수록
요금은 저렴해지고, 즐거움은 커진다!
  • 함께 할수록 커지는 할인혜택
  • U+ 에서만 만나는 최고의 홈서비스
한달에 44,880 (부가세 포함) 3년 약정 기준, 단말 임대료 별도
기가 안심 Slim(500M) + U+ tv UHD + homeBoy 결합시

가입문의 1644-7070

요금안내

  • 할인형 결합 할인
    할인형 결합 요금을 구분 및 기본요금, 결합할인 요금으로 나타낸 표
    구분 결합 전(월) 결합할인요금
    기가인터넷 + TV + homeBoy 기가인터넷 + TV 기가인터넷 + homeBoy
    기가인터넷 (500M 기준) 49,500원 26,400원 27,500원 33,000원
    TV 16,390원 10,890원 10,890원 -
    homeBoy (TV 플러스) 9,790원 7,590원 - 7,590원
    합계 75,680원 44,880원 38,390원 40,59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3년 약정 기준

    • * 미포함사항 : 인터넷전화 통화료 및 단말기, TV 셋탑박스 임대료, Wi-Fi 임대료 별도)
    • * 기본요금은 무약정 기준, 결합할인요금은 3년 약정 기준
    • * 결합요금은 추가 결합 할인이 반영된 요금입니다. (2016년 8월 1일 이후 신규가입 건부터 적용)
    • * 약정 기간 내 중도 해지 시, 아래 산정식에 따라 약정할인 및 결합할인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위약금 산정식 : 할인 누적금액 - (할인 누적금액 X (이용기간 할인금액 / 현재 약정 할인금액))
  • 할인형 결합 할인
    할인형 결합 요금을 구분 및 기본요금, 결합할인 요금으로 나타낸 표
    구분 결합 전(월) 결합할인요금
    인터넷 + TV + homeBoy 인터넷 + TV 인터넷 + homeBoy
    인터넷 (100M 기준) 39,600원 20,900원 20,900원 22,000원
    TV 16,390원 10,890원 10,890원 -
    homeBoy (TV 플러스) 9,790원 7,590원 - 7,590원
    합계 65,780원 39,380원 31,790원 29,59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3년 약정 기준

    • * 미포함사항 : 인터넷전화 통화료 및 단말기, TV 셋탑박스 임대료, Wi-Fi 임대료 별도)
    • * 기본요금은 무약정 기준, 결합할인요금은 3년 약정 기준
    • * 결합요금은 추가 결합 할인이 반영된 요금입니다. (2016년 8월 1일 이후 신규가입 건부터 적용)
    • * 약정 기간 내 중도 해지 시, 아래 산정식에 따라 약정할인 및 결합할인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위약금 산정식 : 할인 누적금액 - (할인 누적금액 X (이용기간 할인금액 / 현재 약정 할인금액))
  • 서비스 정보 상세 안내
    • LG 유플러스 smart 10 신한카드

      LG U+ SMART 10 신한카드

      통신요금 월 10,000원 할인

      가입문의 : 080-700-3133

    • LG 유플러스 할인포커스 KB국민카드

      LG U+ 할인포커스 KB국민카드

      통신요금 월 최대 15,000원 할인

      가입문의 : 080-860-1688

    • 스마트DC 롯데카드

      스마트DC 롯데카드

      통신요금 월 최대 9,000원 할인

      가입문의 : 1577-0041

    • LG 유플러스 라서 The 즐거운 우리카드

      LG U+ 라서 The 즐거운 우리카드

      통신요금 월 최대 20,000원 할인

      가입문의 : 1599-9700

    * 제휴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금액이 카드사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할인금액은 통신요금 기준입니다.

  •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 유선상품은 상품의 특성상 반드시 설치기사 방문을 통하여 필요한 장비를 설치하여야만 개통처리가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와 상담이후에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구매주문 취소 사유

    • 유선상품은 지역 및 건물의 특성에 따라 설치 상품이 변경되거나 개통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현재 LG U+의 유선상품을 사용하시거나, 해지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동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

    교환 / AS 및 개통 취소

    • 개통 신청 후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하기 전까지는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 설치 후의 개통취소는 이용기간에 상관없이 해지로 처리되므로 이에 따른 해지위약금, 사용료 등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