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색상 Ocean Blue, Lavender Purple
CPU 10 nm 64-bit Octa-Core 2.7 GHz + 1.7 GHz
LCD 6.37”, Quad HD + sAMOLED
크기 161.9 X 76.4 X 8.8mm
무게 201g
카메라 후면: 1200만 화소 광각 +1200만 화소 망원 전면: 800만 화소
메모리 512GB ROM / 8GB RAM
배터리 4,000mAh
리뷰/구매후기
  • 갤럭시 노트9 구매 혜택과 스펙을 알아보자
    2018-09-21
유의사항 및 절차
전문가 리뷰
  • 갤럭시 노트9 구매 혜택과 스펙을 알아보자...
    2018-09-21
구매후기
평균 4.7
  • 2019-02-09 10:26:08.0 ro****@naver.com
    노트9 512 잘구매했어요
    잘받았구요 .. 사은품도 왔구 액정이랑 케이스도 주네요 잘쓸게용.. ㅎㅎ
  • 2019-01-17 18:38:01.0 ma*****@naver.com
    좋네요!
    접수도 빠르고, 배송도 빠르고, 스마트폰 속도도 빠르고 아주 좋아요!
  • 2019-01-14 15:59:24.0 ch******@naver.com
    기기이동보다 번호이동이 힘드네요
    휴대폰을 구입전 저는 1주일전에 상담사하고 종합적인 기준을 통해 구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8일날 휴대폰 받았을때 9일날 개통하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11일날 오후 3시에 개통요청을 했는데.. 그날 개통 안되었습니다.. 얼마나 답답했는지 14일날 오후 2시에 다시 시도했고, 결국 어렵게 개통을 했습니다. 휴대폰 받았을때'언제 개통할지도 모르는 상황' 이였고 개통이 늦어질수록 제가 때로는 화를 내고도 싶었는데 낼수도 없었던 상황이였습니다. 그리고 부족한점도 많습니다. 직원님들 더 노력해주세요
  • 2018-12-29 23:57:56.0 ju**********@naver.com
    흠......
    매장에서 구입할껄 그랬나 봅니다... 일단 택배..하루만에 오는거는 좋은데... 너뮤늦게오고 일단은 아무리 인터넷으로 구매햇다고 하지만... 기본 사은품 하나도 안주는거는 너무하지 않나요?! 7프로요금할인만 있고... 기계할인도 없이... 출고가 그대로 샀는데... 계약서?이런것도 안주고 케이스나 보호 필름이랑 강화유리 정도는 줄수있지 않나요..? 엘지 오래?는데 실망스럽네요..... 기본사은품이 하나도 없고...ㅎ 선택해서 하나만 받을수 있는거 하나만 받았네요.. 핸드폰은 이뻐요
  • 2018-12-08 17:32:23.0 wo**********@naver.com
    빠른배송~ ㅋ굳! 역시 노트9 오션블루가 짱!
    노트9 오션블루 512GB 잘 도착했습니다. 아직 전원은 키지 않았고 개통되었는지 월요일날 U+ SHOP에 전화 상담 할 예정입니다. 전화번호랑 내 애니메이션 리뷰 다 날아가겠네. 제 전화번호부가 60여명 있는데 그거 날아가면 진짜;;
  • 2018-12-04 18:25:14.0 52*****@gmail.com
    파손보험 신청했는데 안되어 있어서....
    제가 고객 센터로 직접 전화했네요.... ㅠㅠ 전산 상에 등록하는 걸 어떻게 빼먹을 수가 있어요??
  • 2018-11-20 19:02:27.0 ch*******@naver.com
    약정끝나면 LG뜹니다.
    휴대폰은 삼성이 만들었습니다. 아직 덜써봤으니 후기를 뭐라 남기기는 애매하네요. 노트9 색상은 실물로 보고 난 후에 온라인 구매하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래서 구매한 상품과 관련 있는 다른 내용을 남깁니다. 홈페이지 내 외의 구매절차 등 ★☆☆☆☆ 온라인 구매시 내용의 명확한 명시 등 ★☆☆☆☆ 상담원의 친절도 ★☆☆☆☆ 총평 ★☆☆☆☆ 구매 한 번 하는데 엄청 복잡하고 불친절한 설명과 UI, 딜레이가 큰 채팅상담과, 직통번호 없는 전화상담. 너무나 오랜 실랑이를 벌였네요. A부터 Z까지 꼼꼼하게 읽어보고 진행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도대체 폰 한번 바꾸려고 몇번을 통화한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특출나게 뭔가 엄청 좋은건 아니고... 폰이야 삼성이 만든거고... 주관적으로는 LG는 거쳐가는 곳이라는걸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당일배송은 24시까지 오는 당일입니다. 저녁6시 이런거아닙니다. 이 글은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2018-11-04 08:36:07.0 bu*******@hanmail.net
    작년 갤8+ 사전예약 중고보상프로그램 가입
    중고보상에 대해 말한마디 없고 그 흔한 전단지 한장 안 붙여져 있다. 갤8+ 사전예약 중고보상프로그램 가입. 노트9로 기변 할려고 여기서 사고 갤8+ 반납하니 20만원밖에 보상 안해 준단다.기기값의50%이상보상 해 준다더만ㅋㅋ(중고로 사가는 업체가 있는데 그곳에서 가격책정되면 다시 연락을 준다고 했는데 아직도 소식없다). 그리고 직영점만 반납 받는다. 제품 상태는 최상급이다. 다시는 중고보상판매프로그램 가입 안 할거다. 괜히 비싸게 사고 호갱님만 된 느낌이다. 서비스는 불쾌감만 생긴다
  • 2018-10-23 14:11:03.0 le***********@hanmail.net
    노트9, 좋아요^^
    오전에 주문하고 당일 오후에 받아보았습니다. 완전 빠른 배송 만족! 노트시리즈는 처음 써보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습니다~ㅎㅎ
  • 2018-10-23 09:21:42.0 km****@hanmail.net
    빠른 배송, 노트9 맘에 듭니다.
    퀵으로 당일 배송, 스마트 스위치로 자료 넘기는데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좋네요
10개 구매후기 더보기
    • - 번호이동 또는 기기변경의 경우, 새 기기가 개통되면 기존 기기 사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 - 전산 등록 전, 미개통 상태의 기기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개봉된 기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반품 가능 조건 확인
    • - U+Shop 7% 추가 요금할인 혜택은 월 27,000원 이하의 요금제로 가입 또는 변경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 U+Shop을 통해 가입할 경우,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필요에 따라 관련 서류를 첨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신규가입, 번호이동의 경우 반드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함께 구매해야 하며, 기기변경의 경우엔 개통하는 기기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 구매 금액 7,700원은 다음 달 청구 금액에 반영됩니다.
    • - 번호이동 시 이전 통신사의 미납 금액은 개통 후 3~4일 이후 요금이체 계좌에서 출금 됩니다.
    • - 기기는 고객센터 확인 전화 후 발송됩니다.
    • - 배송은 평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사은품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기기와 별도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 기기는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 첨부 완료 전에는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신용불량 및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중이거나 고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확인 전화 연결이 안 될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지 8일 이내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 기기 재고 소진으로 개통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사전에 연락 드립니다.
    • - 비정상적인 경로로 가입신청서가 작성된 경우에는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1. 교환 안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동일한 모델 및 색상으로 U+Shop 고객센터 1644-7009 또는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개통일 + 14일 이내 제조사 서비스 센터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은 경우

      ※ 애플(iOS) 기기는 아래와 같은 정책에 따라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애플(iOS) A/S 안내]
      개통일 ~ 10일
      • - 정책 : 환불 또는 새로운 기기로 교환
      • - 비고 : 환불을 원하는 경우 개통 후 14일 이내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받은 ‘환불인가서’를 개통한 매장에 제출해야 함
      개통 후 11일 ~ 30일
      • - 정책 : 새로운 기기로 교환
      • - 비고 : 교환된 기기는 개통 취소할 수 없으며,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재교환만 가능
      개통 후 31일 ~ 1년
      • - 정책 : 리퍼폰으로 교환 또는 보증 수리
      • - 비고 : 없음
      1년 이후
      • - 정책 : 유상수리
      • - 비고 : 없음

      · 유의사항

      • - 개통일 + 14일이 지나면 제조사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환 만료일이 요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교환한 기기가 불량인 경우 교환일 + 14일 이내 횟수 제한없이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교환 기기는 교환 전 제조사와 동일한 제조사의 기기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2. 청약철회/개통취소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U+Shop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3.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1. 1. 가입 유형 선택
      • - 원하는 휴대폰/기기 선택
      • - 신청 옵션 선택
      • - ‘전화신청’ 또는 ‘온라인신청’ 클릭
    2. 2. 가입신청서 작성
      • - 본인인증 및 이용약관동의
      • - 가입신청서 작성
      • - 가입신청 내용 확인 및 신청 동의
    3. 3. 고객센터 확인 전화
      • -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내용 최종 확인
    4. 4. 배송
      • - 선택한 배송 방식(택배배송, 당일배송, 다이렉트배송)으로 휴대폰 수령
계산기펼침/닫힘
휴대폰 가격 정보 리스트
정상가 -
공시지원금 -
U+Shop 15% 추가 요금 할인 -
실 구매가 -
할부원금(24개월) -
월 휴대폰 할부금 -

연 5.9%의 할부수수료 포함

12개월 미만 할부 시 할부수수료 연 5.9% 면제

통신요금 리스트
-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통신요금 25% 할인) -
U+Shop 7% 추가 요금 할인 -
월 통신요금 -
+ 월 납부금액 -
월 납부금액- 전화신청 온라인신청
상품을
담아두었습니다.

애플뮤직 신청 유의사항

  • 유료전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사용 기간 중 해지 시 무료 사용기간 5개월 종료 후 자동 해지 됩니다.
    해지경로 : 고객센터/홈페이지/고객센터앱/전국LG유플러스 직영점, 영업점
  • 해외 계정 Apple ID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한국 계정으로 변경 후 신청해 주세요.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가입 시
"U+비디오포털(비디오포털(기본)+지식월정액)"과 "지니뮤직앱" 혜택이 기본 제공 되며, 고객센터 전화 상담 시 헤택 변경이 가능합니다.
※ U+비디오포털, U+영화월정액, 지니 뮤직 앱 3가지 컨텐츠 중 2가지 혜택 무료 선택 가능

추가할인

  • 유무선 결합할인

    2인 가족이 인터넷+TV 함께 쓰면 월 최대 16,610원 통신요금 할인
    (가족 1인 휴대폰 월정액 65,890원 이상, 기가인터넷 이용 기준)
  • 가족할인

    2인 가족이 U+ 함께 쓰면 월 최대 1인당 3,300원 통신요금 할인
    (2인 가족 모두 월정액 48,400원 이상 이용 기준)
※ 유무선 결합 할인과 가족할인은 둘 중 1개만 선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