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색상 Midnight Black, Coral Blue, Lilac Purple, Burgundy Red, Sunrise Gold
CPU 10 nm, Octa-core (2.7 GHz Quad + 1.7 GHz Quad)
LCD 5.8”, Quad HD + sAMOLED
크기 147.7 x 68.7 x 8.5mm
무게 163g
카메라 후면 : Super Speed Dual Pixel 1200만 화소 (F1.5/F2.4), 전면 : 800만 화소 (F1.7)
메모리 4GB RAM / 64 GB ROM (micro SD slot up to 400GB)
배터리 3,000mAh
리뷰/구매후기
  • 인간 눈을 닮은 카메라, 갤럭시S9 카메라 리뷰
    2018-05-04
유의사항 및 절차
전문가 리뷰
  • 인간 눈을 닮은 카메라, 갤럭시S9 카메라 리뷰...
    2018-05-04
구매후기
평균 2.5
  • 2018-10-01 14:29:27.0 dpt******@naver.com
    여기서 폰 사지 마세요
    별 1개도 주기 싫네요. 폰 받고 개통 3시간도 안되서 폰 화면에 초록색 세로줄이 생기더니 점점 화면을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곤 폰이 작동을 안합니다. 후기보니 저처럼 불량 받는 분들 많네요. 이런 제품 파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되네요. 주말이라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폰이용도 못하고 어쩌란건지..... 이 사이트에서 절대 폰 구매하지마세요. + 서비스센터서 기기 불량판정서받으며 들은 말로는 배송상 충격을 받을 경우 이와같은 현상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실제로 폰 배송받을때 제품이 꼼꼼히.포장되어 동봉되어 있지 않았었고, 포장박스도 구겨져 왔었습니다.) 유플러스샵 고객센터서는 "기기불량을 받는거는 복불복이다"라고 말했었습니다. 어이털림. 폰 사는 다른분들이 저와 같은 일 겪지 않길바라며 후기씁니다. 여기서 폰 사지 마세요.
  • 2018-09-26 12:49:54.0 lds****@hanmail.net
    사기당한 기분입니다.
    사기당한 기분입니다.
  • 2018-09-22 15:43:35.0 tkd****@naver.com
    유플러스샵 첫 구매
    다이렉트 7% 추가할인되는거 받으려고 구매. 액정필름만 구비해놓으면 불편한건 없을테고, 유플러스샵 이용중에 제일 별로인건 포장상태가 최악이에요 ㅋ 그래도 전자기기인데 에어캡 1겹으로 말아주는건 너무 하다싶네요 중고거래를 해도 이렇게는 안보냅니다. 아직 큰 문제가 안생겨봐서 이러나본데 이건 분명히 개선 해야되요~ S9 스펙 괜찮은건 다들 아실테고 만족하며 잘 쓰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찝찝했던건 9월에 구입했는데 제조일자 3월 제품이 왔다는게 좀 맘에걸려요 ㅎㅎ; 블랙이 인기없는 색상이긴 한가봅니다~ㅋ
  • 2018-09-21 13:26:45.0 jes****@naver.com
    좋아요
    좋아요
  • 2018-06-29 09:01:14.0 gae***@naver.com
    온라인상에서 빠르고 간편한 주문
    온라인상에서 편리하게 여러가지 항목을 선택하여 주문할수 있어서 아주 좋았던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대리점에 비해서 가격이 싸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편리함으로 선택하게 된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대리점 대비 가격경쟁력이 조금더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온라인에서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구매선택후 상담전화받고 바로 다음날 새로운 제품을 받을수 있다는것에 놀랍습니다.
  • 2018-05-24 11:20:40.0 and*****@naver.com
    갤럭시 S9 구매후기입니다(꼭 읽어보세요)
    배송상태가 큰 박스가 왔고, 흔들어보니 덜컥덜컥 하는 소리가 났으며 열어보니 박스안에 뽁뽁이 1겹으로 휴대폰박스만 감싸져 있었습니다. 이에 문의 하였더니 원래 뽁뽁이가 없는데 요청을 드려서 들어간 것이다. 라고 하였습니다. 95만원짜리의 휴대폰을 제가 직접 찾아가겠다는데도 안된다고 해서 택배로 신신당부하며 요청드렸는데 그것마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대충 큰 박스에 넣어서 배송하는것이 LG라는 대기업의 배송입니다. 혹시 폰에 예민하신 분들은 이부분 꼭 고려하셔서 구매하세요
    • - 번호이동 또는 기기변경의 경우, 새 기기가 개통되면 기존 기기 사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 - 전산 등록 전, 미개통 상태의 기기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개봉된 기기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반품 가능 조건 확인
    • - U+Shop 7% 추가 요금할인 혜택은 월 27,000원 이하의 요금제로 가입 또는 변경 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 - U+Shop을 통해 가입할 경우, 부가서비스는 선택 사항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필요에 따라 관련 서류를 첨부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신규가입, 번호이동의 경우 반드시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함께 구매해야 하며, 기기변경의 경우엔 개통하는 기기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 구매 금액 7,700원은 다음 달 청구 금액에 반영됩니다.
    • - 번호이동 시 이전 통신사의 미납 금액은 개통 후 3~4일 이후 요금이체 계좌에서 출금 됩니다.
    • - 기기는 고객센터 확인 전화 후 발송됩니다.
    • - 배송은 평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지역이거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사은품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기기와 별도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 기기는 정책에 따라 가격변동이 심한 상품이므로, 가입신청서 작성 및 서류 첨부 완료 전에는 조건이 변동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신용불량 및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중이거나 고객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확인 전화 연결이 안 될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지 8일 이내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 기기 재고 소진으로 개통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사전에 연락 드립니다.
    • - 비정상적인 경로로 가입신청서가 작성된 경우에는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1. 교환 안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동일한 모델 및 색상으로 U+Shop 고객센터 1644-7009 또는 전국의 LG유플러스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개통일 + 14일 이내 제조사 서비스 센터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은 경우

      ※ 애플(iOS) 기기는 아래와 같은 정책에 따라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애플(iOS) A/S 안내]
      개통일 ~ 10일
      • - 정책 : 환불 또는 새로운 기기로 교환
      • - 비고 : 환불을 원하는 경우 개통 후 14일 이내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받은 ‘환불인가서’를 개통한 매장에 제출해야 함
      개통 후 11일 ~ 30일
      • - 정책 : 새로운 기기로 교환
      • - 비고 : 교환된 기기는 개통 취소할 수 없으며,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 재교환만 가능
      개통 후 31일 ~ 1년
      • - 정책 : 리퍼폰으로 교환 또는 보증 수리
      • - 비고 : 없음
      1년 이후
      • - 정책 : 유상수리
      • - 비고 : 없음

      · 유의사항

      • - 개통일 + 14일이 지나면 제조사 서비스 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환 만료일이 요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교환한 기기가 불량인 경우 교환일 + 14일 이내 횟수 제한없이 교환할 수 있습니다.
      • - 교환 기기는 교환 전 제조사와 동일한 제조사의 기기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2. 청약철회/개통취소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U+Shop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3. A/S
      휴대폰에 결함/자연고장이 있는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간 제조사에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1. 1. 가입 유형 선택
      • - 원하는 휴대폰/기기 선택
      • - 신청 옵션 선택
      • - ‘전화신청’ 또는 ‘온라인신청’ 클릭
    2. 2. 가입신청서 작성
      • - 본인인증 및 이용약관동의
      • - 가입신청서 작성
      • - 가입신청 내용 확인 및 신청 동의
    3. 3. 고객센터 확인 전화
      • -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내용 최종 확인
    4. 4. 배송
      • - 선택한 배송 방식(택배배송, 당일배송, 다이렉트배송)으로 휴대폰 수령
계산기펼침/닫힘
휴대폰 가격 정보 리스트
정상가 -
공시지원금 -
U+Shop 15% 추가 요금 할인 -
실 구매가 -
할부원금(24개월) -
월 휴대폰 할부금 -

연 5.9%의 할부수수료 포함

12개월 미만 할부 시 할부수수료 연 5.9% 면제

통신요금 리스트
-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통신요금 25% 할인) -
U+Shop 7% 추가 요금 할인 -
월 통신요금 -
+ 월 납부금액 -
월 납부금액- 전화신청 온라인신청
상품을
담아두었습니다.

애플뮤직 신청 유의사항

  • 유료전환을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사용 기간 중 해지 시 무료 사용기간 5개월 종료 후 자동 해지 됩니다.
    해지경로 : 고객센터/홈페이지/고객센터앱/전국LG유플러스 직영점, 영업점
  • 해외 계정 Apple ID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한국 계정으로 변경 후 신청해 주세요.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가입 시
"U+비디오포털(비디오포털(기본)+지식월정액)"과 "지니뮤직앱" 혜택이 기본 제공 되며, 고객센터 전화 상담 시 헤택 변경이 가능합니다.
※ U+비디오포털, U+영화월정액, 지니 뮤직 앱 3가지 컨텐츠 중 2가지 혜택 무료 선택 가능

추가할인

  • 유무선 결합할인

    2인 가족이 인터넷+TV 함께 쓰면 월 최대 16,610원 통신요금 할인
    (가족 1인 휴대폰 월정액 65,890원 이상, 기가인터넷 이용 기준)
  • 가족할인

    2인 가족이 U+ 함께 쓰면 월 최대 1인당 3,300원 통신요금 할인
    (2인 가족 모두 월정액 48,400원 이상 이용 기준)
※ 유무선 결합 할인과 가족할인은 둘 중 1개만 선택 가능합니다.